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정치
기자이미지 이기주

이준석 "김종인, 김병준이 특별 조직 맡으면 받아들일 것"

이준석 "김종인, 김병준이 특별 조직 맡으면 받아들일 것"
입력 2021-11-24 10:26 | 수정 2021-11-24 10:26
재생목록
    이준석 "김종인, 김병준이 특별 조직 맡으면 받아들일 것"

    [사진 제공: 연합뉴스]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가 "김병준 전 비대위원장도 김한길 새시대위원장처럼 특별조직을 맡는 형태로 정리가 되면 김종인 전 비대위원장이 받아들일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 대표는 오늘 BBS 라디오 '박경수의 아침저널'에 출연해 "김종인 전 위원장이 김병준 전 위원장 개인에 대해 거부하는건 아닌 것 같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이어 "그동안 선대위는 김종인 전 위원장이 관장하는 것으로 상정을 하고 선거 준비를 해왔다"면서 "그렇기 때문에 김 전 위원장이 아닌 다른 분이 선대위를 총지휘 한다면 빨리 그 내용이 결정되고 후보가 그런 의중을 주변과 공유를 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 대표는 그러면서 "윤석열 후보의 평소 인사 스타일을 봤을 때 김병준 전 위원장 영입을 철회하는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며 "김병준 전 위원장은 우리 당의 비대위원장으로서 충분히 대우받아야 하고 역할을 할 수 있는 인사"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윤석열 후보가 어제 사망한 전두환씨 조문 계획을 번복한 데 대해선 "윤 후보가 의견 조정 통해 의사를 변경한 것이 오히려 저는 아주 좋았다고 생각한다"며 "후보가 다른 사람의 말을 경청하는 자세를 보여주는 기회가 됐다"고 평가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