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정치
기자이미지 김정인

김병준 "상임선대위원장 열심히 하겠다"‥용퇴 관측 일축

김병준 "상임선대위원장 열심히 하겠다"‥용퇴 관측 일축
입력 2021-11-26 10:45 | 수정 2021-11-26 12:57
재생목록
    김병준 "상임선대위원장 열심히 하겠다"‥용퇴 관측 일축
    국민의힘 김병준 전 비상대책위원장이 "선대위 상임선대위원장직을 수락했고 또 열심히 할 생각"이라며 용퇴할 수 있다는 일각의 관측을 일축했습니다.

    김 전 위원장은 오늘 국민의힘 당사에서 윤석열 대선후보와 회동을 가진 뒤 기자간담회를 열어 이같이 밝혔습니다.

    김 전 위원장은 "내일부터라도 당장 당사에 마련된 6층에 상임위원장실에 나오면서 역할이 무엇이 되든 제가 할 수 있는 일을 다 하려고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선출직, 임명직 공직을 일절 하지 않겠다"고 강조했습니다.

    또 김종인 전 비대위원장에 대해 "총괄선대위원장을 맡고 안 맡고 하시는 문제는 제가 이야기해 드릴 건 아닌 듯 하다"며, "잘 되는 줄 알았는데 결과가 다른 방향으로 가 좀 당혹스럽다"고 언급했습니다.

    이어 '오늘 윤 후보와의 면담을 잡은 것은 김종인 전 위원장에 메시지 주는 것 아니냐'는 질문에 "선거가 하루가 급한 데 그냥 있을 순 없었다"며 "김 전 위원장이 어떤 입장이든 선대위가 손을 놓고 있을 수만은 없는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김 전 위원장은 선대위 출범 시기에 대해 "빠르면 빠를수록 좋을텐데 12월 초로 언급하지 않았냐"며, "총괄선대위원장 문제로 조금 지체된 부분이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