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정치
기자이미지 김정인

국민의힘 청년 대변인 "선대위 꾸려지는 속도 늦어 피로감 줬다"

국민의힘 청년 대변인 "선대위 꾸려지는 속도 늦어 피로감 줬다"
입력 2021-11-26 11:39 | 수정 2021-11-26 11:39
재생목록
    국민의힘 청년 대변인 "선대위 꾸려지는 속도 늦어 피로감 줬다"
    임승호 국민의힘 청년 대변인이 선대위 구성과 관련해 "기본적으로 꾸려지는 속도 자체도 굉장히 국민과 당원에게 피로감을 주기에 충분했다"고 비판했습니다.

    임승호 대변인은 오늘 KBS 라디오 '최경영의 최강시사'에 출연해 "김종인 전 비대위원장이 선거에서 절대적인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는 분이라는 점에는 모두가 동의를 합니다만, 그 과정에서 줄다리기와 기싸움을 하는 모습을 많이 보였다"고 지적했습니다.

    임 대변인은 "누구에게 책임 소재가 있다는 것이 아니"라면서 "당연히 모셔야 될 분이지만 김종인 위원장에 대해 지나치게 시간을 길게 가져가고 있는 건 아닌가 하는 비판도 수용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이번에 끝까지 고사를 하신다면 이후에 2차, 3차 인선에서도 충분히 합류하실 가능성이 있다고 보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또 2030세대의 국민의힘 지지와 관련해, "동력이 잦아들고 있는 게 조금은 속도가 떨어진 게 분명하다고 생각한다"고 밝혔습니다.

    임 대변인은 "윤 후보 본인은 2030 세대에게 어필할 수 있는 부분들이 굉장히 많은데 경선 과정에서 조금 큰 조직을 가져가다 보니까 실수라고 불리는 것도 많이 나왔고 그런 지점에서 조금은 2030한테 어필할 수 있는 기회가 상대적으로 적었다"고 지적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