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아이돌라디오2' 슈퍼 신인 케플러, 역대급 매력 발휘

'아이돌라디오2' 슈퍼 신인 케플러, 역대급 매력 발휘
입력 2022-01-11 10:19 | 수정 2022-01-11 10:19
재생목록
    그룹 케플러가 '아이돌라디오2'에 출연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데뷔 일주일 만에 앨범 판매량 20만 장 돌파로 역대 걸그룹 데뷔 앨범 초동 판매 기록 1위 달성한 슈퍼신인 케플러가 어제(10일) '아이돌라디오'를 찾았다.

    글로벌 팬 메이드 그룹으로 데뷔와 동시에 파워와 임팩트를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 케플러는 '아이돌라디오'에서도 9인 9색 매력을 제대로 드러내며 청취자들의 '입덕'을 제대로 유발했다. 이날 케플러는 '소녀시대, 선미, ITZY, BTS'등의 역대급 아이돌그룹의 댄스메들리를 선보이며, 케플러의 칼군무와 퍼포먼스 실력을 뽐낸 것은 물론, 데뷔 앨범의 최애곡을 한 소절씩 라이브로 들려주며 음색 요정으로서의 면모와 가창력을 드러냈다. 또한 댄스스포츠로 50여 개의 상을 받은 중국인 멤버 '샤오팅'이 DJ 몬스타엑스 형원과 주헌에게 직접 댄스스포츠를 알려주는 코너를 통해 1위를 휩쓴 댄스 실력을 제대로 선보였으며, DJ 주헌은 어려운 안무를 빠르게 습득해 몬스타엑스의 올라운더임을 인증했다.

    케플러의 멤버이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휴닝카이의 동생인 휴닝바히에는 오빠인 휴닝카이에게 가장 감동을 받았던 메시지로 '기죽지 말고 하고 싶은 거 다 하고, 보여주고 싶은 걸 다 보여줘라'를 뽑으며, 오빠가 힘내라고 과일을 보내줬다는 두 사람의 에피소드를 공개, 현실 남매의 훈훈한 우애를 자랑했다.

    슈퍼신인다운 매력과 실력으로 똘똘 뭉친 케플러와 함께하는 '아이돌라디오 시즌2-케플러'편은 오늘(11일) 낮 12시 엔씨(NC) 유니버스 앱에서 다시 보기와 하이라이트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아이돌라디오 시즌2'는 MBC라디오, MBC FM4U 두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MBC 라디오(서울·경기지역 95.9MHz)에선 매주 토,일 새벽 2시에, MBC FM4U(서울·경기지역 91.9MHz)에선 매주 토,일 자정에 방송되며, 매주 월, 목 오후 8시부터 엔씨(NC) 유니버스 앱을 통해서만 독점 생중계된다.

    백승훈 / 사진제공=MBC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