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맘마미안' 김동현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한 적 있어" 고백

'맘마미안' 김동현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한 적 있어" 고백
입력 2022-01-11 15:15 | 수정 2022-01-11 15:15
재생목록
    '맘마미안' 김동현이 파이터 데뷔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맘마미안'에는 한국인 최초 UFC 진출에 성공했던 파이터 김동현이 출연한다. 화려했던 격투기 선수 시절의 이야기와, 그런 김동현을 탄생시킨 어머니의 다양한 음식들이 모두 공개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날 김동현은 파이터를 꿈꿨던 학창시절 스토리를 털어놓는다. 그는 "어렸을 때 사고 치지 않고 운동만 했는데 격투기를 했던 게 진짜 불효였다"라고 회상한다. 위험성이 높은 직업이기 때문에 어머니 역시 김동현의 꿈을 반대했었기 때문.

    김동현은 파이터를 반대하는 어머니 설득을 위해 시도했던 자신만의 방법을 공개하며 "내가 못하는 걸 어머니에게 보여드렸었다"라고 밝혀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 중 하나는 바로 공인중개사 도전이었다고. 김동현은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했는데 한 달 만에 포기했었다. 칠판이 안 보이더라"라고 고백해 폭소를 안긴다. 공인중개사 외에도 다양한 직업을 준비했던 김동현. 상상도 못한 반전의 직업군 등장에 MC들도 깜짝 놀란다. 과연 한국 최고의 파이터가 도전장을 내밀었던 일들은 무엇이었을까.

    최근엔 예능인으로서 활약하고 있는 김동현이지만 선수로서의 열정은 아직 남아있다고. 그는 "나이가 들어 한계가 왔다는 이유로 은퇴한 것은 아니다. 5년 정도는 아무렇지 않게 경기할 수 있다"라고 털어놓는다.

    이어 김동현의 발언을 들은 어머니가 발끈하며"무슨 소리냐"라며 발끈해 웃음을 유발한다. 아직도 링 위를 그리워하는 아들을 향해 "꿈 깨라"라고 단호히 말해 큰 웃음을 안긴다.

    파이터 김동현의 다양한 직업 도전기와 학창 시절 비하인드 스토리는 1월 11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맘마미안'에서 공개된다.



    백승훈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