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어서와' 장도연, 조나단 친구 타일러 매력 푹 빠진 이유

'어서와' 장도연, 조나단 친구 타일러 매력 푹 빠진 이유
입력 2022-01-12 10:40 | 수정 2022-01-12 10:40
재생목록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미군 군무원 조나단의 반전매력 친구들이 공개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3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는 13년 차 미국 출신 조나단, 국민 트레이너 숀리가 출연한다. 미국 근육남 조나단의 건강한 일상과 반전 매력이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미국에서 온 괴력남 조나단의 남다른 친구들이 공개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 정체는 바로 근육질 체격을 자랑하는 조나단의 운동 파트너 타일러와 제럴. 터질 듯한 근육과 함께 엄청난 포스를 풍기는 것도 잠시 덤앤더머를 연상케 하는 두 친구의 장꾸미가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타일러의 웃음을 본 장도연은 "귀여운 아기 미소"라며 그의 반전 매력에 푹 빠진다는 후문이다.

    이어 세 근육남들이 운동 전 단백질 충전을 위해 특별한 장소에 들리며 궁금증을 유발한다. "건강한 음식들이 많은 곳"이라며 조나단이 친구들을 데리고 편의점으로 향한 것. 이때 편의점 닭가슴살은 처음 본 제럴은 "미국에 없다"라며 감탄한다.

    또한 편의점에서 단백질 음료, 삶은 달걀을 처음 구매해본 제럴과 타일러는 "정말 기대된다"라며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한다고. 한국 편의점과 사랑에 빠진 세 근육남의 모습은 방송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조나단의 반전매력 친구들은 1월 13일 목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공개된다.

    백승훈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