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정형돈, 쌍둥이 실험에 경악…"화가 난다"(서프라이즈:비밀의 방)

정형돈, 쌍둥이 실험에 경악…"화가 난다"(서프라이즈:비밀의 방)
입력 2022-01-12 14:48 | 수정 2022-01-12 14:48
재생목록
    '서프라이즈: 비밀의 방'에서 '악마의 실험'의 비밀을 공개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2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서프라이즈: 비밀의 방'(이하 '서프비방')에서는 전세계에서 벌어졌던 '악마의 실험'에 관한 비밀을 파헤친다.

    '서프비방' 2회에서는 독일 나치가 은밀히 자행했던 실험부터 충격과 공포의 쌍둥이 실험까지 다양한 '악마의 실험'에 관해 다룰 예정이다. 실제로 쌍둥이 아빠이기도 한 정형돈은 “쌍둥이 생각이 나 화가 난다”며 극악무도한 쌍둥이 실험에 경악하기도 했다. 또한 전문가 패널로 출연한 곽재식 작가는 “이야기를 듣기만 해도 정신이 황폐화 되는 느낌”이라고 말했다고 전해져 실제로 악마의 실험이 얼마나 잔인했는지 짐작할 수 있게 한다.

    한편 이렇게 무서운 실험이 벌어지는 곳에서 자신이 처한 상황을 외부로 알리기 위해 기발한 방식을 사용한 사연도 소개됐다. 기발한 방식의 정체가 밝혀지자 “대박이야”,“대단하네”“천재다”라며 출연진들은 역대급으로 뜨거운 반응을 보이는데. 과연 들키지 않고 외부로 자신이 처한 사항을 알렸던 방식은 무엇이었을지 방송에서 공개된다.

    여기에 정답을 맞추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황제성과 그를 방해하는 정형돈의 모습은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 정답을 알고 있던 정형돈이 오답을 말하는 황제성을 향해 얄밉게 “아뇨”라고 답하자 황제성은 “지금 표정 사과하세요”라며 정형돈에게 사과를 요구하는 등 녹화 내내 끊임없이 옥신각신하는 두 사람의 모습은 큰 웃음을 자아냈다.

    더욱 '쎈' 이야기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MBC '서프라이즈: 비밀의 방'은 1월 12일 수요일 밤 9시 방송된다.


    백승훈 / 사진제공=MBC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