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모모랜드X나타샤, 펑키+섹시 '야미 야미 럽' MV티저

모모랜드X나타샤, 펑키+섹시 '야미 야미 럽' MV티저
입력 2022-01-12 16:32 | 수정 2022-01-12 16:32
재생목록
    그룹 모모랜드(MOMOLAND)가 펑키·섹시(Funky·Sexy)한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2일 정오 모모랜드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4일 발매되는 디지털 싱글 앨범 'Yummy Yummy Love(야미 야미 럽)'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고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14초 가량의 짧은 분량임에도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영상 속 멤버들은 화려한 조명만큼 눈부신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독특한 펑키·섹시 콘셉트에 개성있는 스타일링이 더해져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신곡 제목 'Yummy Yummy Love'과 함께 'MOMOLAND x NATTI NATASHA'라는 문구가 등장해 나티 나타샤(Natti Natasha)와의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모모랜드는 새 앨범 'Yummy Yummy Love' 발매를 앞두고 다양한 티저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 중이다. 모모랜드가 약 1년만에 발매하는 이번 앨범은 남미 대표 아티스트 나티 나타샤와의 협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메가 히트곡 '뿜뿜'에 이어 '베앰(BAAM)', '바나나차차', '떰즈업(Thumbs Up)'을 연달아 흥행에 성공시키며 탄탄한 해외 팬덤을 구축한 모모랜드와 세계적인 가수 나티 나타샤의 특별한 만남에 전 세계가 주목하고 있다.

    한편, 모모랜드는 오는 13일 2차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고 컴백 전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이호영 / 사진제공=MLD엔터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