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라치카 가비, 컬링 도전 나선다(얼음과 돌의 노래 컬링 퀸즈)

라치카 가비, 컬링 도전 나선다(얼음과 돌의 노래 컬링 퀸즈)
입력 2022-01-13 10:12 | 수정 2022-01-21 10:10
재생목록
    MBC '얼음과 돌의 노래 컬링 퀸즈'(기획 박현석 연출 김기진, 이하 '컬링 퀸즈')에서 '여성 셀럽 컬링 리그(WCCL)'에 도전해 치열한 승부를 펼칠 셀럽 선수단을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맘크러쉬' 엄마의 저력을 보여줄 '배우팀'에는 오현경, 조혜련, 정시아가 뭉쳐 '맘마미아'라는 팀명으로 활약한다. '맘마미아'팀은 의외의(?) 컬링 실력으로 재미는 물론 감동까지 전할 예정이다.

    골프계의 어벤져스 김하늘, 윤채영, 이정은5 선수가 '스트릿 골프 파이터(스골파)'로 골프에 이어 컬링까지 접수하러 온다. 승부욕과 전략으로 뭉친 골프여제들의 컬링 실력에 관심이 집중될 예정이다.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도 반한 열정의 소유자 '배지현'을 필두로 박지영, 박연경 아나운서가 '아나더레벨'로 모여 반전 매력, 반전 실력으로 어떤 활약상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인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활약한 댄스 안무팀 '라치카'의 가비, 리안, 시미즈가 '컬링 퀸즈'에서 컬링 뽀시래기로 변신한다. 저세상 텐션은 물론 막내미까지 뿜뿜한다는 후문.

    마지막으로 컬링계를 제패하러 국가대표 전설들이 '컬링 퀸즈'를 찾는다. 배구 한유미, 수영 정유인 그리고 리듬체조 신수지까지! 3명의 레전드가 '국수저'라는 이름으로 뭉쳐 컬링까지 접수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막강한 선수진에 더해 '컬링 여신' 송유진 선수(전북도청), 'MBC 2022 베이징 겨울올림픽' 컬링 해설을 맡은 김민지 선수(춘천시청)를 비롯해 엄민지 선수(전북도청), 신가영 선수(전북도청), 김수진 선수(춘천시청)가 감독이자 팀원으로 출격해 셀럽 선수들과의 특급 케미를 예고했다.

    한편, 2022년 베이징 겨울올림픽을 앞두고, 론칭 소식만으로도 큰 화제를 모은 '여성 셀럽 컬링 리그(WCCL)'인 '컬링 퀸즈'는 다가오는 설 연휴 중 2회 방송 예정이다.

    백승훈 / 사진제공=MBC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