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솔로지옥' 김현중 "약물 안 했다…이상형은 한소희" [인스타]

'솔로지옥' 김현중 "약물 안 했다…이상형은 한소희" [인스타]
입력 2022-01-13 11:19 | 수정 2022-01-13 11:19
재생목록
    헬스트레이너 겸 모델 김현중이 '솔로지옥'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3일 김현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진행, 약물 의혹과 이상형 등에 대한 팬들의 질문을 받았다.

    그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솔로지옥' 섭외 과정에 대해 "인스타그램 DM(다이렉트 메시지)를 받고 미팅했다"고 밝혔다. 종영 후 아직까지도 '솔로지옥' 멤버들과 연락하거나 만나냐는 질문에는 "그렇다. 다들 정말 착하고 너무 좋은 사람들이다. 보고 싶다"고 이야기했다.

    일부 시청자들은 "'솔로지옥'이 대본이 있는 것 아니냐"며 의심하기도 했다. 이와 관련 김현중은 "정말 많이 받은 질문"이라며 "대본도 없고, 정말 지옥도 안에서 생활하고 잤다. 다들 많이 고생하고 힘들어했다"고 강조했다.

    김현중은 약물을 사용했냐는 질문에도 답했다. 헬스트레이너로도 활동하고 있는 그는 '솔로지옥'에서 조각 같은 탄탄한 몸을 자랑했다. 김현중은 "약물 절대 사용 안 했다. 운동은 11년 했다. 예전엔 (근육을) 크게 만들었는데 선천적으로 콩팥 기능이 좋지 않아서 현재 우락부락하지 않다. 슬림하게 몸을 유지 중"이라고 반박했다.

    '솔로지옥' 최종회에서 유튜버 프리지아(본명 송지아)와 최종 커플을 맺은 김현중. 그는 이상형으로 프리지아가 아닌 배우 한소희라고 밝혔다.

    김현중은 쏟아지는 악플에 대해서도 "일반인으로서 정말 많이 힘들었다"며 심경을 고백했다. 그러면서 "나를 믿어주는 지인 분들이 많이 위로해줬다. 도가 지나치는 악플들이 정말 많았어서 자료는 모아놨는데, '저 사람들을 내가 보기나 할까' 생각하고 웃으며 넘겼다. 다 관심이라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백승훈 / 사진출처=김현중 인스타그램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