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몬엑 형원·주원X피원하모니, '아이돌라디오2'서 티키타카

몬엑 형원·주원X피원하모니, '아이돌라디오2'서 티키타카
입력 2022-01-14 10:39 | 수정 2022-01-14 10:39
재생목록
    세 번째 미니앨범으로 자체 초동 기록 경신, 미국 매거진 '틴 보그'의 메인을 장식하며 해외 매체의 주목을 받고 있는 케이팝의 기대주 P1Harmony(피원하모니)가 '아이돌라디오 시즌2'를 찾았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멤버 ‘지웅’은 DJ 몬스타엑스 주헌의 시그니처 애교인 ‘꾸꾸까까’를 동영상을 보며 연습했다며 ‘지웅 버전’의 ‘꾸꾸까까’ 애교를 선보여 시작부터 DJ 몬스타엑스 형원&주헌과 남다른 케미를 예고했다. 이어서 진행된 ‘안무 배우기’ 코너에서 몬스타엑스 형원과 주헌은 P1Harmony(피원하모니)의 파워풀하고 강렬한 타이틀곡 ‘Do It Like This’의 안무는 물론, 서정적인 어반 댄스가 돋보이는 수록곡 ‘Peacemaker’의 안무 또한 멋지게 소화하며, 몬스타엑스의 올라운더 멤버임을 입증했다. P1Harmony(피원하모니) ‘지웅’, ‘소울’ 역시 케이팝 기대주다운 실력과 매력을 드러냈다.

    멤버들 사이의 애정 넘치는 관계성 때문에 ‘케미 맛집’으로 유명한 P1Harmony(피원하모니)는 서로의 ‘나만 알고 있는 TMI로 서로의 짝꿍을 소개하며 짝꿍끼리의 찐케미를 자랑했다. ’황테구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멤버 ’인탁‘과 ’테오‘는 서로에 대한 TMI 퀴즈의 정답을 모두 맞혀 TMI의 최강자로 뽑혔다. 또한 리더 ’기호‘는 ’오늘 너무 편하고 즐겁다‘며 감추었던 수다 본능과 예능감을 마음껏 드러냈다.

    이날 P1Harmony(피원하모니)만의 ’힙‘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던 댄스 메들리와 래퍼 라인 ’지웅‘, ’종섭‘이 선보인 라이브를 통해 6인 6색 멤버들의 재능과 케이팝 새싹의 무한한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었다.

    눈부신 비주얼은 물론 뛰어난 매력과 실력에 대유잼 모먼트까지 선사한 입덕각 <아이돌라디오 시즌2-피원하모니>편은 1월 14일(금) 낮 12시 엔씨(NC) 유니버스 앱에서 다시 보기와 하이라이트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아이돌라디오 시즌2’는 MBC라디오, MBC FM4U 두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MBC 라디오(서울·경기지역 95.9MHz)에선 매주 토,일 새벽 2시에, MBC FM4U(서울·경기지역 91.9MHz)에선 매주 토,일 자정에 방송되며, 매주 월, 목 오후 8시부터 엔씨(NC) 유니버스 앱을 통해서만 독점 생중계된다.

    이호영 / 사진제공=MBC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