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몬스타엑스, 한복 입고 따뜻한 설 명절 기원 “웃으면서 마주할 날 오길”

몬스타엑스, 한복 입고 따뜻한 설 명절 기원 “웃으면서 마주할 날 오길”
입력 2022-01-31 17:34 | 수정 2022-01-31 17:34
재생목록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모두의 따뜻한 설 명절을 기원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31일 몬스타엑스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멤버별 개인은 물론, 단체 한복 사진을 공개하며 은은한 미소와 훈훈한 비주얼로 글로벌 몬베베(팬클럽명)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단체 사진에는 함께하지 못했지만 2021년 7월 군 복무 이전 촬영된 셔누의 사진까지 공개되며 팬들의 애틋함과 그리움까지 달래주고 있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몬스타엑스는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1월 1일을 맞이하며 카운트다운을 하던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민족 대명절 설날이 찾아온 걸 보니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가는구나를 실감하게 된다”며 “지난해처럼 2022년 12월 올 한해를 돌아봤을 때 ‘열심히 살았구나’라고 이야기할 수 있도록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이어 몬스타엑스는 “새로운 해를 시작하는 설날이지만 안심할 수 없는 코로나19 시국이 계속되고 있다. 모두 안전하고, 건강한 연휴 보내셨으면 좋겠다. 이 어려운 시국을 이겨내고 웃으면서 마주할 수 있는 날이 하루빨리 오길 바라고 있겠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근 성공적으로 미국 프로모션을 마친 몬스타엑스는 미국 앨범 ‘The Dreaming(더 드리밍)’을 통해 ‘빌보드 200’ 차트에 2주 연속 진입하는 성과를 거두며 유일무이한 글로벌 영향력을 자랑해 보였다. 이외에도 ‘톱 앨범 세일즈’와 ‘톱 앨범 판매량 차트(Top Current Album Sales)’, ‘단독 앨범 차트(Independent Albums)’, ‘빌보드 캐네디언 앨범’, ‘핫 트렌딩 송즈’ 등 각종 빌보드 차트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건재한 존재감을 발휘한 바 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팀 활동기는 공백기지만 현재 형원과 주헌은 MBC라디오 및 글로벌 팬덤 플랫폼 엔씨(NC) 유니버스가 함께하는 ‘아이돌 라디오 시즌2’의 DJ로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청취자를 만나고 있으며, 기현과 아이엠은 네이버 NOW. ‘심야아이돌’의 호스트로 평일 심야 시간대를 책임지고 있다.


    김혜영 / 사진 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