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수민 "듣고 싶은 수식어? '스테이씨가 스테이씨했다'"

수민 "듣고 싶은 수식어? '스테이씨가 스테이씨했다'"
입력 2022-02-21 14:41 | 수정 2022-02-21 14:41
재생목록
    그룹 스테이씨 수민이 듣고 싶은 수식어를 밝혔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1일 오후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의 두 번째 미니앨범 'YOUNG-LUV.COM(영-러브 닷컴)'의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영-러브 닷컴'은 스테이씨가 발매한 5개월 만의 신보로, 그간의 음악적 성장과 변화를 담아냈다. 타이틀 곡 'RUN2U(런투유)'는 남들이 뭐래도 사랑을 위해서라면 두려움 없이 너를 향해 달려가겠다는 마음을 스테이씨만의 느낌으로 거침없이 표현한 곡이다.

    스테이씨의 이번 신보에는 '런투유' 외에도 'SAME SAME(세임 세임)', '247', 'YOUNG LUV(영 러브)', 'BUTTERFLY(버터플라이)', 'I WANT U BABY(아이 원 츄 베이비)'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이날 전작 'SO BAD(소 배드)', 'ASAP(에이셉)', '색안경' 등 발매하는 곡마다 히트시킨 스테이씨의 저력이 언급됐다. 수민은 "이전 활동 때는 부담과 긴장이 많이 됐다"면서도 "이번 '영-러브 닷컴'은 자신감이 넘친다. 정말 멋있게 앨범을 준비했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이번 활동을 통해 더 성장이 기대되는 스테이씨. 아이사는 향후 듣고 싶은 수식어로 "더 성장하는 스테이씨"를 꼽았다. 세은은 "팔색조"를 꼽았고 수민은 "이번에도 '스테이씨가 스테이씨했다'는 말을 듣고 싶다"며 웃음을 자아냈다.

    사랑에 빠진 저돌적인 모습과 에너지 넘치는 스테이씨의 '영-러브 닷컴'은 21일 오후 6시 전곡이 발매된다.

    백승훈 / 사진제공=하이업엔터테인먼트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