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옥상달빛 김윤주, 코로나19 확진 "'푸른밤' DJ 불참" [전문]

옥상달빛 김윤주, 코로나19 확진 "'푸른밤' DJ 불참" [전문]
입력 2022-02-22 15:21 | 수정 2022-02-22 15:21
재생목록
    가수 듀오 옥상달빛의 김윤주가 코로나19에 확진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2일 옥상달빛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공식 입장을 통해 "금일(22일) 옥상달빛 김윤주가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전했다.

    이어 "김윤주는 예정된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방역 지침에 따라 자택에서 격리 중"이라고 밝혔다.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에 따르면 김윤주는 건강에는 큰 이상이 없는 상태다.

    김윤주의 확진에 따라 옥상달빛 김윤주, 박세진이 매일 밤 10시부터 함께 진행하는 MBC 라디오 '푸른밤, 옥상달빛입니다'는 오늘(22일)부터 김윤주의 격리 해제일까지 박세진 DJ가 자리를 지킬 예정이다.

    [이하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공식 입장 전문이다.]

    가수 '옥상달빛' 멤버 김윤주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입니다. 금일(22일) 옥상달빛 김윤주가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현재, 김윤주는 예정된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방역 지침에 따라 자택에서 격리 중입니다.

    다행히 건강에는 큰 이상이 없는 상태이며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소속 아티스트의 안전을 위해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옥상달빛 김윤주, 박세진이 매일 밤 10시부터 함께 진행하는 MBC 라디오 '푸른밤, 옥상달빛입니다'에 부득이 하게 불참하게 되며 오늘(22일)부터 김윤주의 격리 해제일까지 박세진 DJ 가 자리를 지킬 예정입니다.



    백승훈 / 사진제공=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