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이도현, 세련+시크의 정석 [화보]

이도현, 세련+시크의 정석 [화보]
입력 2022-03-01 14:12 | 수정 2022-03-01 14:12
재생목록
    배우 이도현이 대만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맨-타이완(Harper’s BAZAAR MAN-Taiwan)의 표지를 장식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이도현은 오늘(1일) 공개되는 하퍼스 바자 맨-타이완 3월호 표지 모델로 선정돼 화보 촬영과 함께 인터뷰를 진행했다.

    커버 이미지 속 이도현은 트렌디한 아우터에 화이트 팬츠를 매치해 세련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뽐냈다. 또 다른 커버에서는 체크 무늬 슈트 스타일링으로 이도현 특유의 시크한 분위기를 발산, 소년과 남성의 경계에 선 성숙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이도현은 '슬기로운 감빵생활'을 시작으로 '호텔 델루나', '18 어게인', '스위트홈', '오월의 청춘', '멜랑꼴리아' 등에 출연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급부상했다.

    특히, 작품 속 다채로운 캐릭터를 완벽 소화하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며 MZ세대가 픽한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이도현의 화보와 인터뷰는 하퍼스 바자 맨-타이완 3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김혜영 / 사진제공 = 하퍼스바자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