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이경규 "연예인 데뷔 父에도 비밀.. 서울에 수학 여행 간다고 하고 방송 출연"

이경규 "연예인 데뷔 父에도 비밀.. 서울에 수학 여행 간다고 하고 방송 출연"
입력 2022-05-04 00:37 | 수정 2022-05-04 00:37
재생목록

    이경규가 연예인 데뷔를 부모님께 비밀로 했다고 털어놨다.

    iMBC 연예뉴스 사진

    5월 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에서는 이경규가 어버이날을 맞아 딸 이예림, 사위 김영찬과 함께 부모님이 있는 납골당을 찾아갔다.


    이날 이경규는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꿈에 나왔다며 "20년간 있던 병상에서 다 나았다며 걸어오시더라"고 털어놨다.


    지난해 5월 모친상을 당한 이경규는 "꿈에는 안 나오셨지만 문득 생각이 난다. 골프 치다가도 생각난다"며 애틋함을 드러냈다.


    이경규는 과거 연예인 데뷔를 부모님께도 비밀로 했다고 털어놨다. 그는 "내가 TV 처음 나왔을 때 아버지 미군 부대에 계신 동료 분이 아버지께 TV에 당신 부인이 되신 분이 나온다고 했다. 아버지는 내가 연예인으로 데뷔한 것도 모르고 있다 그때 알았다"며 웃음을 안겼다.


    이경규는 이에 대해 "서울에 와 있으니까 잘 얘기 안 했다. 사람 일은 어떻게 될지 모르니까. 서울에 수학 여행 간다고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한편 매주 화요일 밤 9시 방영되는 '호적메이트'는 다른 듯 닮은 본격 남의 집 형제자매 탐구 프로젝트다.



    이소연 / 화면캡쳐 MBC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