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아스트로, 정규 3집 '드라이브 투 더 스태리 로드' 단체 비주얼 첫 공개

아스트로, 정규 3집 '드라이브 투 더 스태리 로드' 단체 비주얼 첫 공개
입력 2022-05-10 10:11 | 수정 2022-05-10 10:11
재생목록
    그룹 아스트로(ASTRO)가 정규 3집 완전체 비주얼을 공개하며 시원한 돌풍을 일으킬 준비를 마쳤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아스트로는 지난 9일 소속사 판타지오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정규앨범 'Drive to the Starry Road'(드라이브 투 더 스태리 로드)의 버전별 단체 콘셉트 포토 여러 장을 공개했다.

    지난주 개인 콘셉트 포토로 컴백 열기를 끌어올린 아스트로가 이번엔 단체 사진을 통해 팬들의 심장 박동수를 높였다. 단체 콘셉트 포토 역시 'Drive'(드라이브), 'Starry'(스태리), 'Road'(로드) 등 세 가지 버전으로 다채롭게 구성됐다.

    '청량 끝판왕'임을 입증한 'Drive' 버전 이미지에서 아스트로는 6인 6색의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푸른 색감의 데님, 라이더 재킷, 니트와 셔츠 등 개개인의 매력을 살린 착장과 완전체 시너지로 쿨한 매력의 정점을 선사한다.

    신비로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Starry' 버전 속 아스트로는 몽환미를 장착하고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한다. 실키한 소재의 슈트와 성숙한 매력이 가득 담긴 짙은 눈빛으로 아스트로가 선사할 '별빛 드라이브'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킨다.

    마지막으로 동화 속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Road' 버전에서는 아스트로의 콘셉츄얼한 매력이 가득 담겼다. 석양을 떠오르게 하는 배경 속, 꽃을 메인 오브제로 활용해 로맨틱한 무드를 선보이며 마치 한여름밤의 꿈같은 비주얼을 드러낸다.

    'Drive to the Starry Road'는 아스트로가 약 1년여 만에 발매하는 정규 앨범이다. 앞서 공개된 티징 콘텐츠에 다르면 이번 신보에는 7년 차 아스트로의 완전체 아우라부터 개개인의 음악적 성장을 드러낼 수 있는 다양한 트랙리스트가 수록되어 있어 더욱 의미가 깊다.

    세 가지 버전으로 역대급 청량 콘셉트를 예고한 아스트로가 이번 앨범 타이틀곡 'Candy Sugar Pop'(캔디 슈가 팝) 무대는 어떻게 준비했을지, 국내외 음악팬들의 기대감이 극대화된 상황이다.

    아스트로의 세 번째 정규앨범 'Drive to the Starry Road'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유정민 / 사진제공 판타지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