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호적메이트' 이예림, 父 이경규 위한 어버이날 이벤트

'호적메이트' 이예림, 父 이경규 위한 어버이날 이벤트
입력 2022-05-10 13:36 | 수정 2022-05-10 13:36
재생목록
    '호적메이트' 예림이와 김영찬이 이경규를 위한 어버이날 이벤트를 준비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5월 10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 (기획 최윤정, 연출 이경원, 정겨운) 17회에서는 결혼 후 첫 어버이날을 맞이한 예림이와 김영찬, 그리고 아빠 이경규의 폭소 만발 하루가 그려진다.

    어버이날을 기념해 예림이와 김영찬의 창원 집을 방문한 이경규는 '대디북'과 취중 토크를 통해 속 깊은 이야기를 나눈다. 예림이 역시 모처럼 나누는 아빠와의 대화에 미소를 감추지 못한다.

    이어 예림이와 김영찬이 이경규를 위해 준비한 깜짝 용돈 이벤트가 공개된다. 결혼 후 처음 맞은 어버이날인 만큼 두 사람은 용돈을 특별한 방법으로 전달한다고. 예림이는 "MZ세대에서 유행하는 어버이날 선물"이라며 이경규를 기대하게 한다.

    용돈 이벤트의 정체는 바로 '현금 낚시'. 안대를 쓰고 100초 안에 현금을 낚아야 하는 자급자족 용돈 이벤트에 이경규는 웃음을 멈추지 못한다. 과연, 창원까지 내려온 이경규가 용돈을 얼마나 받아 갈 수 있을지 흥미를 더한다.

    이날 예림이와 김영찬의 이벤트를 즐긴(?) 이경규는 "이런 어버이날은 처음"이라며 혀를 내두른다고. 특히 이경규는 '현금 낚시'에 누구보다 진심인 자세로 임해 큰 웃음을 안긴다.

    '도시 어부' 출신 이경규의 역대급 현금 낚시 도전기는 5월 10일 화요일 밤 9시 방송되는 MBC '호적메이트' 17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백승훈 / 사진제공 MBC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