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다비치, 새 미니앨범 수록곡 '둘이서 떠나요' 리릭 포스터 공개

다비치, 새 미니앨범 수록곡 '둘이서 떠나요' 리릭 포스터 공개
입력 2022-05-10 17:17 | 수정 2022-05-10 17:17
재생목록
    여성 듀오 다비치가 신곡의 감성적인 가사를 일부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다비치(이해리, 강민경)는 10일 정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미니앨범 'Season Note (시즌 노트)'의 수록곡 '둘이서 떠나요' 리릭 포스터와 코멘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우아하고 화려한 비주얼을 드러낸 이해리의 모습과 함께 '둘이서 떠나요'의 가사 일부가 담겨 있다.

    "길 잃은 둘이서 떠나요 더 이상 헤매지 말아요 / 정처 없이 가는 곳이라도 같은 별을 보며 걸어가요 / 어디든 행복할 거예요 / 그대여 그대여 그대 내 맘에 와 줘요"라는 낭만적이고 서정적인 가사가 사랑 가득한 곡의 분위기를 짐작케 한다.

    특히 다비치는 '둘이서 떠나요'에 대해 직접 애정 어린 코멘트를 남겨 눈길을 끌었다. 강민경은 "같은 별을 보며 걸어간다는 표현이 저희 관계 같기도 했다. 동일한 지향점을 향해 가는 것이 그렇다"고 말하며 이해리와의 끈끈한 케미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또한 "이 노래를 축가로 부르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여행길에 듣기 좋은 것 같다" 등 다채로운 감상을 남겨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둘이서 떠나요'는 담백한 기타연주와 서정적인 스트링 연주가 다비치의 보컬 하모니와 어우러지며 아련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Season Note'는 타이틀곡 '팡파레'를 비롯해 '둘이서 떠나요', '모래성', '유난히 지치는 그런 날이 있잖아', '나의 첫사랑', '그냥 안아달란 말야'까지 다비치의 폭 넓은 음악 스펙트럼과 장르 소화력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무드의 6곡이 수록되어 있다.

    다비치는 '둘이서 떠나요'를 시작으로 리릭 포스터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발매 전까지 'Season Note'에 대한 관심을 더욱 고조시킬 예정이다.

    한편 다비치의 새 미니앨범 'Season Note'는 오는 1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유정민 / 사진제공 웨이크원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