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정세운, 김이나 작사가와 작업 비하인드 밝혀

정세운, 김이나 작사가와 작업 비하인드 밝혀
입력 2022-05-11 16:49 | 수정 2022-05-11 16:49
재생목록
    가수 정세운이 김이나 작사가와 작업한 소감과 비하인드를 이야기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신한 pLAY스퀘어에서 정세운의 미니 5집 'Where is my Garden!(웨어 이즈 마이 가든!)'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정세운의 이번 앨범은 지난해 1월 첫 번째 정규 앨범 '24' PART 2 발매 이후 약 1년 4개월 만에 나오는 신보다. 그동안 뛰어난 작사, 작곡, 프로듀싱 실력을 선보이며 대체불가한 '싱어송라이돌'로 사랑받고 있는 정세운은 이번에도 자신만의 음악적 역량을 담아 완성도 높은 앨범을 선보일 예정.

    '웨어 이즈 마이 가든!'은 청춘의 희망을 노래하는 앨범으로, 정세운의 감성이 담긴 곡들로 구성됐다. 타이틀곡 'Roller Coaster(롤러코스터)'는 정세운 특유의 가성이 돋보이는 곡으로, 작사가 김이나가 함께해 완성도를 높였다. 롤러코스터에서 느낄 수 있는 감정을 고된 현실에 빗댄 가사와 더불어 힘 있는 브라스 사운드가 어깨를 들썩이게 한다.

    신보에는 '롤러코스터'외에도 'Garden(가든)', '10분', 'Book(북)', 'Nerdy(널디)', 'Pull me down(풀 미 다운)'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이날 정세운은 김이나 작사가가 작사한 '롤러코스터'에 대한 비하인드를 언급했다. 그는 "이번 앨범 중 유일하게 이 곡만 김이나가 단독 작사를 해줬다. 김이나가 써준 곡이 타이틀곡이라 자랑스럽다"고 이야기했다.

    김이나와의 협업 비하인드에 대해서도 밝혔다. 정세운은 "김이나와의 작업은 늘 즐겁다"며 "서로 작업하는 시간이라기보단 유익한 대화를 나누는 시간이었던 것 같다. 이번에 회사에서 김이나에 (작사를) 부탁했는데, (김이나가) 바쁜 와중에도 흔쾌히 수락해줬다"고 감사를 전했다.

    진솔한 노랫말과 멜로디로 위로와 치유의 메시지를 전달할 정세운의 신보 전곡은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



    백승훈 / 사진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