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클라씨, 데뷔곡 '셧다운' 좀비 퍼포먼스 MV 공개

클라씨, 데뷔곡 '셧다운' 좀비 퍼포먼스 MV 공개
입력 2022-05-11 17:06 | 수정 2022-05-11 17:06
재생목록
    클라씨(CLASS:y)가 데뷔곡 '셧다운'(SHUT DOWN)의 좀비 버전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로 팬들을 즐겁게 만들 예정이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클라씨(명형서·윤채원·홍혜주·김리원·원지민·박보은·김선유)의 매니지먼트사 M25(엠이오)는 "12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셧다운 좀비 퍼포먼스 뮤직비디오'(SHUT DOWN ZOMBIE PERFORMANCE M/V)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M25 측은 "지난 5일 공개한 본 편과 색다른 느낌의 작품이다. 전 세계 팬들이 열광하고 있는 좀비와 클라씨의 멋진 퍼포먼스가 부각된 뮤직비디오인 만큼 많은 기대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클라씨의 '셧다운' 뮤직비디오는 전 세계 K팝 팬들에게 뜨거운 찬사를 받고 있다. 마치 할리우드 좀비 블록버스터물을 보는 듯한 무서운 좀비떼들과 클라씨 멤버들의 화려한 액션, 다채로운 CG와 트랜지션 이펙트 등 웅장한 스케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셧다운' 뮤직비디오는 영화 '부산행'과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 출연했던 좀비 전문 배우들의 등장해 많은 화제를 모았다. 이번에 공개할 뮤직비디오에도 K팝 팬들이 뜨거운 관심을 보여줄 전망이다.

    한편 클라씨는 MBC 글로벌 걸오디션 '방과후 설렘'의 데뷔조로, 지난 5일 '셧다운'이 담긴 첫 앨범 '클래스 이즈 오버'(CLASS IS OVER)를 발표했다. 데뷔 6일차인 지난 10일 SBS MTV '더쇼'에서 1위 후보에 오르는 저력을 보여줬다.

    유정민 / 사진제공 M25(엠이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