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에이비식스, 신곡 '세이비어' MV 티저 공개

에이비식스, 신곡 '세이비어' MV 티저 공개
입력 2022-05-12 13:11 | 수정 2022-05-12 13:11
재생목록
    그룹 AB6IX(에이비식스)가 새 앨범 타이틀곡 'SAVIOR'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브랜뉴뮤직은 12일 자정 AB6IX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5TH EP 'A to B'의 타이틀곡 'SAVIOR'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는데, 감각적인 비트로 시작된 영상 속 AB6IX는 은밀한 작전을 펼치고 있는 듯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등장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또한, 영상 말미에는 점점 고조되는 분위기 속에서 "I can hear you calling", "다시 나를 불러"라는 가사의 일부와 파워풀한 군무씬이 살짝 공개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AB6IX의 이번 신곡 'SAVIOR'는 거친 비트가 돋보이는 강렬한 힙합곡으로, AB6IX와 함께 'LEVEL UP', 'HEADLINE' 등을 함께 작업했던 히트 프로듀서 earattack이 프로듀싱을 맡고, 다수의 케이팝 아이돌 곡들을 작업한 대세 작사가 이스란이 작사에 참여해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한편 '완성형 아티스트돌' AB6IX(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의 다섯 번째 EP 'A to B'는 오는 18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유정민 / 사진제공 브랜뉴뮤직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