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이수영, 정규 10집 트랙리스트 공개…김이나·권영찬 지원사격

이수영, 정규 10집 트랙리스트 공개…김이나·권영찬 지원사격
입력 2022-05-12 15:31 | 수정 2022-05-12 15:31
재생목록
    가수 이수영의 정규 10집 트랙리스트와 크레딧이 공개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이수영은 12일 정오 뉴에라프로젝트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열 번째 정규앨범 'SORY(소리)'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수영의 정규 10집에는 타이틀곡 '천왕성'을 비롯해 '작은 빗방울이 네 손끝에', '사월에게', '덧', '방문을 닫고', '알아가려 해', '너 같은 사람', 'Rainbow (레인보우)'까지 총 8개 트랙이 수록됐다.

    트랙리스트와 함께 앨범 작업에 참여한 아티스트들의 이름이 적힌 크레딧도 공개됐다. 이전 리메이크 앨범 'Masque'와 'No.21'에 참여했던 프로듀서 권영찬이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국내 최고의 세션 홍준호, 신석철, 나원주가 연주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유니크하고 독보적인 스타일의 음악으로 사랑받고 있는 가수 안예은이 타이틀곡 '천왕성'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오리엔탈 정서를 공유하는 이수영과 안예은 두 선후배의 협업을 통해 어떤 결과물이 탄생했을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그 밖에도 김이나, 권순관, 정동환, 헨(HEN), 이진아, 김희원, Mogwa.c, 프롬, 박인영 등 가요계에서 내로라하는 실력파 작사가 및 뮤지션들이 이수영과 호흡을 맞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발라드 여제' 이수영이 13년 만에 발표하는 새 정규앨범 'SORY'는 오는 17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유정민 / 사진제공 뉴에라프로젝트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