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클라씨, 데뷔 1주차 아이돌의 폭발적 가창력(잇츠라이브)

클라씨, 데뷔 1주차 아이돌의 폭발적 가창력(잇츠라이브)
입력 2022-05-13 17:58 | 수정 2022-05-13 17:58
재생목록
    클라씨(CLASS:y)가 압도적인 라이브 실력으로 '잇츠라이브' 의 새 역사를 썼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클라씨는 13일 오후 5시 유튜브 채널 '잇츠라이브' (it's Live)에서 공개된 K팝 라이브 콘텐츠 '잇츠라이브'에서 데뷔곡 '셧다운'(SHUT DOWN)의 라이브 무대를 선사했다.

    '차원이 다른 클래스'의 라이브였다. 클라씨는 밴드 라이브 세션 연주에 맞춰 퍼포먼스와 멋진 노래를 선보였다. 데뷔 1주일차 신인 아이돌이라고 믿을 수 없는 엄청난 가창력을 뽐냈다.

    퍼포먼스와 무대 매너도 환상적이었다. 클라씨는 라이브를 소화하면서 완벽한 칼군무를 선보였다. 라이브 도중 멤버의 귀걸이가 날아가는 해프닝이 벌어졌지만, 흔들림없는 완벽한 무대를 완성했다.

    클라씨는 '잇츠라이브' 무대 직후 "(라이브 무대라) 정말 좋았다", "하면 할수록 점점 실력이 좋아지는 것 같아서 신기하다", "계속 우리의 무대를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클라씨는 MBC 글로벌 걸오디션 '방과후 설렘'의 데뷔조로, 지난 5일 데뷔앨범 '클래스 이즈 오버'(CLASS IS OVER)를 발매했다.

    클라씨는 데뷔 5일 만인 지난 10일 SBS MTV 음악프로그램 '더쇼'에서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단독 리얼리티 MBC '클라씨의 세계'(10일, 17일 밤 11시 30분 방송)에 출연 중이고, 오는 14일 소속사 M25(엠이오) 대표 조이현 씨와 함께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격한다.



    유정민 / 사진제공 펑키스튜디오, M25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