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박해진-진기주 전생부터 이어진 인연 '소름’ (지금부터, 쇼타임!)

박해진-진기주 전생부터 이어진 인연 '소름’ (지금부터, 쇼타임!)
입력 2022-05-14 10:10 | 수정 2022-05-14 10:10
재생목록
    방송을 거듭할수록 몰입감이 커지고 있는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극본 하윤아, 연출 이형민·정상희, 제작 삼화네트웍스)이 더욱 긴장감 넘치는 전개와 로맨스의 진전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지금부터, 쇼타임!’은 잘나가는 카리스마 마술사 차차웅(박해진 분)과 정의로운 열혈 순경 고슬해(진기주 분)의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이다. 여기에 차차웅 집안의 장군신 최검(정준호 분), 차차웅에게 고용된 귀신3인방(정석용, 고규필, 박서연 분), 파출소 막내순경 이용렬(김희재 분)의 러브스토리 등 다양한 인물들이 엮이면서 이전에 본 적 없었던 스토리로 흥미진진함을 선사하고 있는 종합선물세트 같은 작품이다.

    오늘 밤 방송될 7회에서는 슬해를 향한 차웅의 마음이 점점 커지고, 슬해도 차웅에 대한 감정에 변화가 생기며 앞으로 두 사람의 로맨스가 한 걸음씩 앞으로 나아갈 예정이다. 슬해를 향해 서서히 마음을 열기 시작하는 차웅은 그동안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던 광고 촬영도 마다하고, 슬해와 함께 할 수 있는 시민경찰대를 선택하며 적극 봉사활동에 참여하며, 고슬해 주변을 맴도는 변화를 보여준다, 또 장군신 최검은 두 사람이 전생에서부터 이어져왔던 인연이라는 점을 알아채고 밝히며, 차웅과 슬해 두 사람에 숨겨진 또 하나의 베일이 벗겨지게 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시민경찰대의 봉사활동 후 함께 한 뒷풀이 자리에서 차웅은 슬해를 향한 마음을 취중에 내비치며, 슬해는 이런 차웅의 마음에 어떻게 화답할지 더욱 관심을 모을 전망이다. 연애 초보인 차차웅을 지원하기 위해 최검과 귀신3인방은 ‘매직스토리 러브TF팀’을 자발적으로 결성하고 차웅을 지원, 이들의 활약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용렬 순경(김희재 분)과 애기무당 예지(장하은 분)도 시민경찰대 활동을 통해 인연을 이어가며 또 하나의 로맨스 역시 발전해 나간다.

    ‘귀신 공조 수사극’ 역시 계속된다. 이번 방송에서도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차웅와 슬해 그리고 귀신 3인방은 힘을 모은다. 이들의 공조 수사로 사람들이 겉으로 보고 알던 모습과 완전히 다른, 충격적인 진실이 서서히 드러나며 또 한번 ‘귀신 공조 수사극’이 빛을 발할 예정이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한편, 봉인된 악귀가 풀려나며 순동이(안창환 분)에 다시 빙의한 ‘만월살인마’의 광기가 폭발하며 사람들을 계속 해치는 위험한 행보 역시 계속되는 가운데, 그동안 감춰왔던 악귀의 숨겨진 과거가 하나 하나씩 공개된다. 또 만월살인마가 된 악귀 역시 정체를 드러낼 예정이라 오늘 방송에서 더욱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새롭게 선보이는 MBC 토일드라마로 편성, 토요일 저녁 8시40분, 일요일 저녁 9시에 시청자들과 만난다. MBC는 시청자들의 재미와 이해를 돕기 위해 8회까지는 매주 일요일 전회(토요일 방송분) 요약본을 편성해 일요일 저녁 8시 25분 전회 요약본, 9시 본방송이 이어진다.


    김혜영 / 사진 제공 : 삼화네트웍스, 마운틴무브먼트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