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전소연, '나혼산'서 공개한 '김치 없는 김치전' 뭐길래

전소연, '나혼산'서 공개한 '김치 없는 김치전' 뭐길래
입력 2022-05-14 14:34 | 수정 2022-05-14 14:34
재생목록
    그룹 (여자)아이들 소연이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지난 13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소연은 무대에서의 화려한 모습과는 정반대의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이날 방송에서 소연은 자취 6개월 차로 초보 자취생의 모습을 과감 없이 보여주며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아닌 생활 한복을 입고 절에 가서 기도를 하고, 집에서 홈트레이닝을 하는 등 자신을 되돌아보는 편안한 모습을 보여주며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소연은 야채를 싫어한다며 '김치 없는 김치전'을 만들어 내는 엉뚱한 요리법으로 놀라움과 웃음을 동시에 자아냈고, 작업실에 들어서는 순간 소연은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프로다운 모습으로 돌아와 놀라움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여자)아이들은 정규 1집 ‘I NEVER DIE’로 ‘글로벌 200’ 차트에서 58위를 기록, 미국을 제외하고 인기 순위를 가리는 빌보드 글로벌 (Billboard Global Excl. U.S) 차트에서 타이틀곡 'TOMBOY’는 34위를 차지했고 이에 힘입어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도 12위에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화제성과 강력한 글로벌 파워를 입증한 바 있다.

    한편, 소연이 속한 (여자)아이들은 첫 월드투어 '2022 (G)I-DLE WORLD TOUR [ JUST ME ( )I-DLE ]'로 오는 6월 18~19일 양일간 서울에서 첫 시작을 알린다.

    이호영 / 사진캡처 MBC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