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소름 돋아” 아이키, 클라씨 데뷔곡 무대 극찬 (전지적 참견 시점)

“소름 돋아” 아이키, 클라씨 데뷔곡 무대 극찬 (전지적 참견 시점)
입력 2022-05-14 15:53 | 수정 2022-05-14 15:53
재생목록
    ‘전지적 참견 시점’ 아이키와 클라씨의 훈훈한 재회가 공개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5월 14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노시용, 윤혜진, 이준범 / 이하 '전참시') 199회에서는 제자 클라씨의 연습실을 찾아간 아이키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MBC ‘방과후 설렘’을 통해 탄생한 걸그룹 클라씨의 데뷔 준비 현장이 공개된다. 또한, 데뷔 무대를 앞두고 구슬땀을 흘리는 클라씨의 연습실에 아이키가 깜짝 방문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이키는 ‘방과후 설렘’ 촬영 당시 클라씨의 안무 선생님으로 출연해 돈독한 사이를 유지해왔다. 이날 방문에서도 아이키는 멤버들을 모두 안아주고, 진심 어린 조언과 격려를 전해 훈훈함을 안긴다.

    이어 클라씨는 아이키 앞에서 데뷔곡 무대를 선보인다. 아이키는 한층 성장한 제자들의 모습을 본 후 “소름 돋는다”라고 극찬한다.

    아이키는 클라씨의 안무를 본 뒤 놀라운 안무 습득력을 선보여 모두를 감탄하게 한다는 후문. 클라씨 멤버들은 물론 이를 지켜본 매니저 조이현까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과연 클라씨 댄스 스승 아이키가 어떤 리액션을 보여줬을지 흥미를 유발한다.

    클라씨 멤버들에게 아낌없는 칭찬과 조언을 한 아이키는 “데뷔 날에 커피차를 보내주겠다”라고 선언해 감동까지 안긴다고.

    훈훈했던 ‘방과후 설렘’ 사제 간의 이야기는 5월 14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99회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김혜영 / 사진 제공 : MBC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