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최종병기 앨리스' 박세완X송건희, 하드코어 액션 로맨스로 6월 24일 공개

'최종병기 앨리스' 박세완X송건희, 하드코어 액션 로맨스로 6월 24일 공개
입력 2022-05-24 09:19 | 수정 2022-05-24 09:19
재생목록
    신선한 캐스팅 라인업과 독창적인 스토리로 기대를 모으는 왓챠 오리지널 드라마 '최종병기 앨리스'가 6월 24일(금) 첫 공개를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제공: 왓챠 | 제작: 플러스미디어엔터테인먼트 | 총감독: 이병헌 | 감독: 서성원 | 각본: 서성원, 이병헌 | 출연: 박세완, 송건희, 김성오, 김태훈, 정승길)

    iMBC 연예뉴스 사진

    왓챠 오리지널 드라마 '최종병기 앨리스'가 6월 24일(금) 첫 공개를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함께 공개했다. '최종병기 앨리스'는 킬러라는 정체를 숨겨야 하는 전학생 ‘겨울’과 비폭력으로 학교를 평정한 잘생긴 또라이 ‘여름’이 범죄 조직에 쫓기며, 핏빛으로 물든 학교생활을 그린 하드코어 액션 로맨스.

    공개된 '최종병기 앨리스' 티저 포스터는 교복을 입은 채 상처투성이 얼굴로 앉아있는 ‘겨울’(박세완)과 ‘여름’(송건희)의 모습에서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 전개를 기대하게 한다. 여기에 “핑크빛인 줄 알았다. 아니, 핏빛이었다”라는 카피가 더해져 두 캐릭터의 아이러니한 관계와 그들이 맞닥뜨린 위기 상황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고등학생과는 전혀 어울리지 않는 바닥에 놓인 총기와 ‘하드코어 액션 로맨스’라는 태그라인이 맞물려 장르적 궁금증을 극대화한다.

    한편, '최종병기 앨리스'는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입지를 공고히 다져온 박세완이 정체를 숨긴 본투비 킬러 ‘겨울’(aka. 앨리스)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겨울’은 겉보기엔 평범한 고등학생처럼 보이지만 알고 보면 킬러의 세계로부터 도망쳐온 의문의 전학생으로 극의 재미를 끌어올린다. ‘겨울’과 극과 극 케미스트리를 뽐낼 ‘여름’은 안방극장과 무대를 넘나들며 다재다능한 재능을 보여주고 있는 송건희가 맡아 인생 캐릭터 갱신을 예고한다. 비폭력으로 학교를 평정한 잘생긴 또라이 ‘여름’은 과거 트라우마로 인해 고통스러워하지만 ‘겨울’을 만나 범죄 조직에 쫓기는 등 버라이어티한 상황을 맞게 되는 인물이다. 여기에 매 작품마다 대체불가 아우라를 발산하는 배우 김성오가 ‘겨울’의 숨겨진 보호자 ‘Mr. 반’으로 완벽하게 분해 강렬한 존재감을 뿜어낸다. 믿고 보는 배우 김태훈은 ‘겨울’을 추격하는 미치광이 킬러 ‘스파이시’ 역을 맡아 이제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얼굴로 역대급 빌런의 탄생을 예고한다. 섬세한 연기력을 갖춘 배우 정승길은 ‘여름’을 걱정하는 형사 ‘남우’ 역으로 극의 긴장감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이처럼 독특한 캐릭터와 예측불허한 전개, 다채로운 재미로 무장한 '최종병기 앨리스'는 왓챠 오리지널이 선보이는 매력적인 킬러 콘텐츠로 각광받을 전망이다.

    신선도 100% 하드코어 액션 로맨스의 탄생을 알린 '최종병기 앨리스'는 총 8화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는 6월 24일(금) 첫 공개 후 매주 금요일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김경희 / 사진제공 왓챠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