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컴백' 우아! 우연·루시 "첫 앨범, 반짝이는 열정 담아"

'컴백' 우아! 우연·루시 "첫 앨범, 반짝이는 열정 담아"
입력 2022-06-09 15:29 | 수정 2022-06-09 15:31
재생목록
    그룹 우아!가 첫 미니앨범으로 컴백한 소감을 전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슈피겐홀에서 우아!(나나, 우연, 소라, 민서, 루시)의 첫 번째 미니앨범 'JOY(조이)'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조이'는 우아!의 즐거운 마음을 다채로운 방향으로 풀어내, 한층 성장한 모습과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준다. 멤버들의 순수하고 반짝이는 열정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Danger(단거)'는 자꾸만 생각나고 계속해서 빠져드는 '너'를 단 것에 빗대어 표현한 노래다. 달콤한 너에게서 헤어 나올 수 없는 마음을 마치 '위험(Danger)'에 빠진 것으로 비유했다.

    우이!의 신보에는 파워풀한 타이틀곡 '단거'를 비롯해 'Joyride(조이라이드)', 'Go Away(고 어웨이)', 'Switch Up(스위치 업)', 'Stratight Up(스트레이트 업)', '별 따러 가자' 등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이날 우아! 멤버들은 컴백 소감을 묻는 질문에 "설레고 기쁘다"며 입을 모아 말했다. 루시는 "첫 미니앨범이다 보니 멤버들이 다 같이 힘을 모아 열심히 준비했다"고 이야기했다.

    우연은 "반짝이는 열정을 담았다. 에너지를 느껴달라"고 당부했고, 소라와 나나는 "열심히 준비한 만큼 자신 있다. 다채로운 매력을 담았으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민서는 "이전보다 다른 느낌의 무대가 많다. 앨범명이 '조이'인 만큼 기쁨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눈이 시원해지는 청량 비주얼을 뽐낼 우아!의 신보 전곡은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발매된다.



    백승훈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