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개된 사진 속 장서연은 깔끔한 화이트 셔츠와 내추럴한 헤어 메이크업으로 청순한 분위기를 뽐내며 시선을 끈다. 웨트 헤어와 짙은 립 메이크업으로 시크한 무드를 선보이는가 하면, 올 블랙 스타일링으로 도회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번 프로필 공개로 청초한 마스크와 도시적인 이미지를 두루 갖춘 장서연 배우의 무한한 잠재력에 더욱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배우 장서연은 현재 방영 중인 MBC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에서 의료사고 피해자 ‘길소연’역으로 첫 등장부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눈길을 끌었다. 극중 ‘소연’은 아이돌 연습생으로 종양제거 수술을 받던 중 마취가 깨 극심한 고통을 겪고, 수술 후 목소리까지 잃은 사연을 지닌 인물.


이후 한이한(소지섭 분)의 변호로 법정에 선 소연은 수술 중간에 집도의 구현성(이동하 분)이 사라졌고, 다른 의사가 자신을 수술했다고 증언하던 중 “원장님, VIP 내원입니다”라며 당시의 상황을 떠올리며 아픈 목이 터져라 절규하는 장면을 통해 '소연' 캐릭터의 불안, 분노, 억울한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한편 고려대학교 국제대학원에 재학 중인 장서연은 2020년 ‘7일만 로맨스2’와 ‘베나치오’의 모델로 활동하면서 대중에 얼굴을 알렸고, 피프티원케이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면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김혜영 / 사진 제공 : 51K, MBC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