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블록버스터' TOP3 결정전 뒤흔든 반전 예고...천재들 “(제작진) 싸우자는 건가”

'블록버스터' TOP3 결정전 뒤흔든 반전 예고...천재들 “(제작진) 싸우자는 건가”
입력 2022-06-19 09:45 | 수정 2022-06-19 09:46
재생목록
    “피도 눈물도 없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블록버스터 : 천재들의 브릭 전쟁’ 파이널 라운드에 오를 TOP3에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오늘(19일) 방송되는 MBC ‘블록버스터 : 천재들의 브릭 전쟁’(이하 ‘블록버스터’) 8회에서는 파이널 라운드에 진출할 최종 3개 팀이 결정된다. TOP4 모두 앞선 라운드에서 우승한 경력이 있는 강팀인 만큼 파이널 라운드 마지막 관문이 되는 이번 미션에서 한 치의 물러섬도 없는 팽팽한 대결을 펼친다.

    ‘더블 클러치’, ‘어느새’, ‘Team K’ 모두 막강한 전력을 자랑하지만, 지난 미션 우승팀인 ‘모도리스’는 유리한 고지를 선점한 팀으로 꼽힌다. 우승 ‘베네핏’으로 골든 브릭을 차지했을 뿐 아니라, 이번 미션의 힌트를 얻으면서 사전 준비가 가능했기 때문.

    뿐만 아니라 이번 대결은 파이널에 진출할 TOP3가 결정되는 중요한 미션인 만큼 골든 브릭 사용 규칙에도 변화가 생긴다. 따라서 모도리스가 골든 브릭을 사용하는 것만으로 천재들의 평정심을 흔드는 상황이 발생했다고 알려져, 이들이 어떻게 전략적으로 골든 브릭을 사용했는지도 관전 포인트로 꼽힌다.

    앞서 ‘마트’라고 적힌 초대형 미션 베이스가 공개된 가운데, 천재들에게 주어진 미션은 단순한 마트 구현이 아니었다는 게 제작진의 설명. 각 팀은 주제에 맞춰 기상천외한 아이디어를 발휘하며 마트를 표현한다.

    예상을 뛰어넘는 상상력에 MC 노홍철은 구상 스케치가 담긴 설계도를 보면서도 “놀랍다”며 “전혀 모르겠다”는 감상평을 전했다고. 천재들이 마트에 어떤 스토리텔링을 불어 넣으며 즐거움을 선사할지 기대감이 고조된다.

    천재들은 미션 키워드 공개부터 수행 과정까지 “(제작진이) 우리와 싸우자는 건가”, “피도 눈물도 없다”, “역시 TOP3로 쉽게 보내주지 않는다”면서 원성을 냈지만, 이번에도 놀랄 만한 결과물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이들의 활약에 스페셜 심사위원이었던 작사가 김이나는 “이 부분은 이 팀이 좋고, 저 부분은 저 팀이 좋아서 심사하기 너무 어려웠다”고 고충을 전하기도. 이들 중 최종 라운드에 진출할 TOP3는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MBC ‘블록버스터 : 천재들의 브릭 전쟁’ 8회는 오늘(19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백아영 / 사진제공 MBC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