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구해줘! 홈즈’ 곽윤기, ‘독립’ 갈망! “의뢰인으로 나와야 하는데”

‘구해줘! 홈즈’ 곽윤기, ‘독립’ 갈망! “의뢰인으로 나와야 하는데”
입력 2022-06-19 22:58 | 수정 2022-06-20 00:37
재생목록
    곽윤기가 독립을 꿈꾸고 있다고 밝혔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6월 1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 에서는 ‘농주근접’을 원하는 농구선수가 최초로 등장했다.

    곽윤기가 등장하자 패널들은 “숙소 생활 오래 했는데 내 집 마련할 생각 없나”라고 질문했다. 곽윤기는 “독립하고 싶다. 내가 지금 인턴 코디로 나올 게 아니라 의뢰인으로 나와야한다”라고 말했다.

    박나래는 “사연 쓰고 있다더라”라고 옆에서 거들었다. 김숙은 “조건이 있나”라고 질문했다.

    곽윤기는 “방이 1개만 있어도 좋겠다”라고 말했다. 숙소가 원룸 형태라서였다.

    이어 “연예인 집 나올 때 보이는 드레스룸도 로망”이라고 밝혔다. “친구들 놀러올 때 묵을 수 있는 게스트룸도 있었으면”이라고 하자 김숙은 “조건이 점점 늘어난다”라며 당황했다. 장동민은 “예산 142억 원!”이라고 해 크게 웃게 했다.

    이날 복팀 인턴 코디로는 곽윤기가, 덕팀 인턴 코디로는 신기루가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숙, 박나래, 양세형, 양세찬, 장동민, 붐, 박영진 등이 패널로 등장했다.

    재미와 실속, 주거에 대한 새로운 접근까지 폭 넓게 담아낼 색다른 예능 프로그램 MBC ‘구해줘 홈즈’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45분에 방송된다.



    김민정 / 화면캡쳐 MBC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