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강한나 "제가 출연했던 작품의 클립, 내겐 '힐링 영상'"

강한나 "제가 출연했던 작품의 클립, 내겐 '힐링 영상'"
입력 2022-06-20 08:47 | 수정 2022-06-20 08:48
재생목록
    '에스콰이어'가 배우 강한나와 함께 한 7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해당 화보는 최근 드라마 '붉은 단심'에 출연 중인 배우 강한나의 깊은 감정선과 카메라 장악력을 모던한 톤으로 포착하고 있으며, 우아한 화이트 원피스부터 강렬한 블랙 슈트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착장과 무드를 소화한다. 강한나는 각 착장과 시안에 대한 높은 이해도로 매 컷 다채로운 느낌을 만들어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이어지는 인터뷰에서도 강한나 배우 특유의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우선 그녀는 현재 방영 중인 사극 '붉은 단심'에 대해, “고마운 작품”이라며 촬영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모두가 한마음으로 치열하게 노력하는 현장 분위기에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던 작품이며, 배우를 믿고 기다려주는 연출 덕분에 자신도 캐릭터와 감정이 닿는 순간을 표현할 수 있었다는 것. 그녀는 자신의 지난 출연작들의 유튜브 클립을 ‘힐링 영상’처럼 찾아본다며 귀여운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영상을 올린 편집자의 관점도, 사람들의 반응도, 그 작품을 찍을 때의 기억도 모두 너무 재미있는 요소라는 것이다. 이외에도 작품 선택의 기준, 중앙대 연극과 시절 배운 것들이 자신에게 끼친 영향, 연기에 대한 지극한 애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이야기로 인터뷰가 이어진다.

    강한나와 이준, 장혁 등의 배우가 협연한 드라마 '붉은 단심'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KBS2TV에서 방영되고 있다. ‘핏빛 정치 로맨스’라는 신선한 장르로 예상할 수 없는 전개와 배우들의 호연으로 최고 시청률 8.9%를 기록하고 있으며, 지속해서 자체 시청률을 갱신해 나가고 있다.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에스콰이어' 2022년 7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경희 / 사진제공 에스콰이어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