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케플러 최유진 "6개월 만에 컴백…긴장+설렘"

케플러 최유진 "6개월 만에 컴백…긴장+설렘"
입력 2022-06-20 14:30 | 수정 2022-06-20 14:33
재생목록
    그룹 케플러 최유진이 컴백 소감을 전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의 두 번째 미니앨범 'DOUBLAST(더블라스트)'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리더 최유진은 "데뷔곡 'WA DA DA(와 다 다)'로 정말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이에 보답하고자 이번 앨범을 정말 열심히 준비했다. 6개월 만에 컴백이라 긴장되고 설렌다"고 말했다.

    이어 강예서는 "너무 떨려서 잠을 못 잤다. 음악방송을 팬들과 함께할 수 있다는 게 좋다"고 덧붙였다.

    '더블라스트'는 케플러의 상큼하고 청량한 아이덴티티를 기반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색깔을 그려낸 앨범이다. 타이틀곡을 비롯해 다채로운 다섯 개의 트랙에 행복이라는 이름의 섬 '케플러 아일랜드'에 첫발을 내디딘 여정을 아기자기하게 풀어낼 예정.

    타이틀곡 'Up!(업!)'은 리드미컬한 펑크하우스와 소울풀하우스 장르의 조합 위로 에너제틱한 보컬이 어우러진 곡이다. 싱그러운 여름 같은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신보에는 '업!' 외에도 'LE VOYA9E(르 보야지)', 'Attention(어텐션)', 'Good Night(굿 나잇)', 'Rewind(리와인드)' 등 5곡이 수록됐다.

    여름의 행복을 노래하며 짜릿한 쾌감을 선사할 케플러의 신보 전곡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백승훈 / 사진제공 웨이크원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