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컴백' 케플러 "'퀸덤2' 병행, 체력적으로 힘들었지만…"

'컴백' 케플러 "'퀸덤2' 병행, 체력적으로 힘들었지만…"
입력 2022-06-20 14:41 | 수정 2022-06-20 14:42
재생목록
    그룹 케플러가 '퀸덤2' 출연과 앨범 준비를 병행한 것에 대해 이야기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의 두 번째 미니앨범 'DOUBLAST(더블라스트)'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더블라스트'는 케플러의 상큼하고 청량한 아이덴티티를 기반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색깔을 그려낸 앨범이다. 타이틀곡을 비롯해 다채로운 다섯 개의 트랙에 행복이라는 이름의 섬 '케플러 아일랜드'에 첫발을 내디딘 여정을 아기자기하게 풀어낼 예정.

    타이틀곡 'Up!(업!)'은 리드미컬한 펑크하우스와 소울풀하우스 장르의 조합 위로 에너제틱한 보컬이 어우러진 곡이다. 싱그러운 여름 같은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신보에는 '업!' 외에도 'LE VOYA9E(르 보야지)', 'Attention(어텐션)', 'Good Night(굿 나잇)', 'Rewind(리와인드)' 등 5곡이 수록됐다.

    지난 2일 종영된 엠넷 예능프로그램 '퀸덤2'에서 선배 그룹들과 쟁쟁한 경연을 펼친 케플러. 앨범 준비와 경연 프로그램 참석이 힘들지 않았냐는 질문에 마시로는 "체력적으로는 힘들었지만, 선배들과 함께 (경연을) 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배운 점도 많아서 성장한 것 같다"고 전했다.

    케플러와 함께 '퀸덤2'에 출연한 그룹 이달의소녀도 오늘(20일) 컴백 소식을 알린 가운데, 케플러는 이달의소녀에게도 응원을 보냈다.

    서영은은 "'퀸덤2' 이후 이달의소녀 선배와 같이 연락하고 있다. 콘셉트 포토를 봤는데 너무 예쁘시더라. 활동 때 많이 볼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고 말했다.

    여름의 행복을 노래하며 짜릿한 쾌감을 선사할 케플러의 신보 전곡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백승훈 / 사진제공 웨이크원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