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이달의 소녀 "'퀸덤2' 준우승, 열정 잊지 않겠다"

이달의 소녀 "'퀸덤2' 준우승, 열정 잊지 않겠다"
입력 2022-06-20 16:41 | 수정 2022-06-20 16:42
재생목록
    그룹 이달의소녀가 '퀸덤2'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뒤 컴백하는 소감을 전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이달의소녀(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의 서머 스페셜 미니 앨범 '플립 댓(Flip That)'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희진은 컴백 소감을 묻는 질문에 "1년 만에 컴백이다. 설레고 떨린다. 여름을 겨냥한 앨범은 데뷔 이후로 이번이 처음이다. 준비 많이 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지난 2일 종영된 엠넷 예능프로그램 '퀸덤2'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이달의 소녀. "'퀸덤2'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밝힌 최리는 "많은 사랑 보내주셔서 감사하다. 경연에서의 열정과 마음가짐 잊지 않고 더 좋은 무대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플립 댓'은 이달의 소녀가 완전체 데뷔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여름 시즌 앨범이다. 이달의 소녀만의 청량하고 몽환적인 색깔로 가득 채운 신보는 세상을 뒤집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았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플립 댓'은 하우스 기반의 곡으로 쉴 틈 없이 변하는 리듬과 다채로운 구성 속 이달의 소녀만의 밝은 에너지가 그대로 담겼다.

    신보에는 '플립 댓'을 비롯해 'The Journey(더 저니)', 'Need U(니드 유)', 'POSE(포즈)', 'Pale Blue Dot(팔레 블루 닷)', 'Playback(플레이백)'까지 총 6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여름과 걸맞은 싱그러운 매력을 입고 '서머퀸' 변신에 나선 이달의소녀 '플립 댓' 전곡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백승훈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