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이달소 츄 "'플립 댓', 상큼한 여름 연상…예쁜 매력 담았다"

이달소 츄 "'플립 댓', 상큼한 여름 연상…예쁜 매력 담았다"
입력 2022-06-20 17:01 | 수정 2022-06-20 17:02
재생목록
    그룹 이달의소녀 츄가 신보 '플립 댓'의 매력을 소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이달의소녀(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의 서머 스페셜 미니 앨범 '플립 댓(Flip That)'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플립 댓'은 이달의 소녀가 완전체 데뷔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여름 시즌 앨범이다. 이달의 소녀만의 청량하고 몽환적인 색깔로 가득 채운 신보는 세상을 뒤집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았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플립 댓'은 하우스 기반의 곡으로 쉴 틈 없이 변하는 리듬과 다채로운 구성 속 이달의 소녀만의 밝은 에너지가 그대로 담겼다.

    신보에는 '플립 댓'을 비롯해 'The Journey(더 저니)', 'Need U(니드 유)', 'POSE(포즈)', 'Pale Blue Dot(팔레 블루 닷)', 'Playback(플레이백)'까지 총 6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이날 츄는 '플립 댓'에 대해 "그동안 우리가 냈던 앨범과는 다르게 상큼한 여름을 연상시킬 수 있도록 예쁜 매력을 담았다"며 "서머 송은 처음이라, 어떤 반응일지 기대된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김립은 "그동안 다양한 색을 보여주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 전작들이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했다면 (이번엔) 여름에 딱 맞는, 몽환적인 소녀들의 밝은 에너지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여진은 '이달의 소녀의 새로운 여정이 담긴 앨범이다. 반복되는 따분한 일상과는 다른 달콤한 꿈을 꾸는 것 같은 앨범"이라고 소개했다.

    여름과 걸맞은 싱그러운 매력을 입고 '서머퀸' 변신에 나선 이달의소녀 '플립 댓' 전곡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백승훈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