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안싸우면 다행이야’ 추성훈 표 모래 볶음?! 안정환 “대체 뭐 하려고...”

‘안싸우면 다행이야’ 추성훈 표 모래 볶음?! 안정환 “대체 뭐 하려고...”
입력 2022-06-20 21:36 | 수정 2022-06-20 21:37
재생목록
    추성훈이 웍에 모래를 넣고 불에 올렸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20일 방송된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는 추성훈이 기상하자마자 모래 작업 준비를 마쳤다.

    앞서 모태범, 광희, 김보름에게 모래를 씻어 말리라고 했던 추성훈. 어떤 용도인지도 모르고 추성훈의 지시에 모래를 씻어 체에 걸러 말린 세 사람.

    이를 보며 안정환이 “대체 모래로 뭐 할 거냐고”라며 궁금증을 표하는 사이 추성훈은 웍에 모래를 넣어 준비를 시작했다.

    모래를 넣은 웍을 불에 올려 볶는 추성훈을 보며 안정환과 아유미, 붐은 “모래를 왜 데우냐고. 대체 왜”, “볶아요 볶아”, “참기름 좀 넣어요”라고 하며 웃음을 터트렸다. 급기야 안정환은 “찜질하려고 그러나?”라고 추측해 보기도. 과연 추성훈은 모래를 어떤 용도로 사용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모래로 뭐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씻어서 체에 거른 것도 웃겼는데 ㅋㅋㅋ볶아 ㅋㅋㅋ”, “미스터추 모래 뭐해요?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극한의 리얼 야생에서 홀로 살고 있는 자연인을 연예계 대표 절친이 찾아가 함께 살아보는 자급자족 라이프를 다룬 프로그램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는 매주 월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백아영 / 화면캡처 MBC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