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영탁, 첫 단독 콘서트 7월 개최 [공식입장]

영탁, 첫 단독 콘서트 7월 개최 [공식입장]
입력 2022-06-21 14:12 | 수정 2022-06-21 14:13
재생목록
    가수 영탁이 가수 데뷔 후 약 17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영탁은 오는 7월 29일을 시작으로 30일, 31일까지 총 3일 동안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2022 영탁 단독 콘서트 'TAK SHOW'를 개최한다.

    특히 영탁이 가수 데뷔 17주년을 맞아 첫 단독 콘서트를 열고, 그 동안의 음악적 활동을 집대성하는 자리라는 점에서 더욱 큰 의미가 있다. 영탁은 장르를 불문한 완성도 높은 음악은 물론이고 섬세한 무대 구성, 재치 넘치는 예능감과 친근한 소통 등 어느 것 하나 빼놓을 수 없는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준비 중이다.

    영탁은 그동안 '니가 왜 거기서 나와'를 비롯해 '찐이야', '꼰대라떼', '막걸리 한 잔', '누나가 딱이야', '옆집 오빠', '전복 먹으러 갈래' 등의 다양한 히트곡으로 큰 인기를 끌었을 뿐 아니라 장민호, 김희재, 정동원, 아스트로 MJ 등 다양한 가수들의 프로듀싱을 도맡아 하며 음악적 역량을 드러내왔다. 이에 이번 첫 단독 콘서트에서도 영탁의 다양한 매력을 만날 수 있는 무대들이 펼쳐질 전망이다.

    또한 영탁이 오는 7월 4일 첫 정규 앨범 'MMM' 발매할 예정인 만큼, 신곡 무대를 가까이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영탁 특유의 남다른 입담도 이어질 예정이다.

    영탁은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인천, 대구, 대전, 창원, 부산, 전주, 안동 등 주요 도시를 방문하며 전국 투어까지 진행할 계획이라 남녀노소를 불문한 많은 팬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특히 이번 공연은 방탄소년단, 블랙핑크의 해외 공연을 비롯하여 폴 매카트니, 콜드플레이의 내한공연 등 전 세계 유명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진행해 온 공연기획사 라이브네이션과 함께 투어를 진행한다. 트로트 가수로서는 최초로 영탁의 전국 투어 콘서트 주최를 맡아 이목을 모은다.

    한편 2022 영탁 단독 콘서트 'TAK SHOW'는 오는 7월 29일부터 30일, 31일까지 총 3일 동안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열리며 티켓 예매는 오는 28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된다.



    백승훈 / 사진제공 에스이십칠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