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이달의 소녀 츄, 홀리뱅에게 배운 트월킹 공개(주간아이돌)

이달의 소녀 츄, 홀리뱅에게 배운 트월킹 공개(주간아이돌)
입력 2022-06-21 14:39 | 수정 2022-06-21 14:39
재생목록
    '주간아이돌' 이달의 소녀가 완벽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iMBC 연예뉴스 사진

    6월 22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썸머 스페셜 미니앨범 'Flip That(플립 댓)'으로 컴백한 이달의 소녀가 찾아온다.

    이날 이달의 소녀는 팬들 소원을 이뤄주는 '소원 수리 센터' 코너에서 남다른 예능감과 넘치는 에너지로 다양한 매력을 뽐낸다.

    특히 츄는 지난해 장안의 화제였던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최종 우승 크루 홀리뱅에게 배운 트월킹을 선보인다. 일명 '츄월킹'을 탄생시키며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한다는 후문. 깜찍한 엔딩을 보여준 츄의 트월킹 무대에 MC 은혁은 '약간 트월킹(?) 받네요”라며 약 올리는 것 같다는 소감을 전해 웃음을 안긴다.

    또한 이브는 샤이니 태민의 댄스 커버를 완벽 소화해 감탄을 자아낸다. 이브는 과거 태민의 'MOVE'와 'Drip Drop'을 선보여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를 뒤이을 새로운 레전드 커버를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스튜디오를 뒤집어 버릴 츄와 이브의 댄스는 6월 22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승훈 /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