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비밀의 집’ 박충선, 정헌에 “서하준 엄마 네가 죽였잖아!”→서하준 ‘충격’

‘비밀의 집’ 박충선, 정헌에 “서하준 엄마 네가 죽였잖아!”→서하준 ‘충격’
입력 2022-06-21 19:36 | 수정 2022-06-21 19:37
재생목록
    서하준이 윤복인이 당한 사고의 가해자가 정헌임을 알았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21일(화) 방송된 ‘비밀의 집’ 50회에서는 남태형(정헌)이 백상구(박충선)에게 백주홍(이영은)과 결혼하고 싶다고 이야기했다.

    이날 남태형은 백주홍을 찾아가 우솔(박예린)을 키우게 해 줄 테니 결혼하자고 한다. 이에 백주홍은 “너 같은 구제불능은 처음 본다. 한 번만 더 솔이 물건 취급해 봐, 절대 가만 안 둘 테니까”라고 하며 정헌의 다리를 걷어찬다.

    남태형은 백주홍의 손을 붙잡으며 “너 왜 이렇게 내 마음을 몰라주는 건데”라며 소리치고 이를 백상구와 심행자(김난희)가 목격한다.

    백상구는 백주홍과 심행자를 집으로 보낸 뒤 “넌 절대 안 돼. 네 모자가 얼마나 끔찍한 짓을 저질렀는지 내가 다 안다”고 소리치며 백주홍과의 만남을 반대한다.

    이에 남태형이 “어머니랑 제가 뭘 어쨌다고 이러십니까”라고 하자 백상구는 “왜 모르는 척이야. 사람을 죽여놓고! 어디서 사람 죽인 놈이 내 딸을 달래! 네가 죽였잖아. 네가 지환이 엄마 죽였잖아. 네가 지환이 엄마 치고 차 안에 기절해 있는 거 내 두 눈으로 봤는데 그래도 아니야”라고 한다.

    우연히 이를 듣게 된 우지환(서하준)은 백상구에게 “제가 지금 잘못 들은 거죠? 엄마 사고 현장에 아저씨가 계셨는데 저한테 말씀을 안 하셨을 리가 없잖아요. 제가 들은 게 맞아요?”라고 물어 백상구를 당황케 한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드디어 알았다”, “저 모자는 우지환네 집에 무슨 짓을 한 거야”, “충격 어쩔 거야”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사라진 엄마의 흔적을 쫓는 흙 수저 변호사가 세상과 맞서 싸우기 위해 자신을 둘러싼 비밀 속으로 걸어 들어가는 치밀한 복수극 MBC 일일드라마 ‘비밀의 집’은 매주 월~금 오후 7시 5분 방송된다.



    백아영 / 화면캡처 MBC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