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라디오스타' 엄지윤, WSG워너비 합류 비하인드 공개

'라디오스타' 엄지윤, WSG워너비 합류 비하인드 공개
입력 2022-06-22 13:05 | 수정 2022-06-22 13:06
재생목록
    조회수 1000만을 기록한 화제의 유튜브 '숏박스'의 주역 개그우먼 엄지윤이 '라디오스타'에 출격한다. 그의 하이퍼 리얼리즘 연기에 현장이 대폭소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또 엄지윤은 '놀면 뭐하니?' 프로젝트 그룹 WSG워너비에 합류하게 된 비하인드를 대방출한다. 그는 얼굴을 공개하기 전에 정체가 들켰다고 밝혀 궁금증을 유발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늘(22일) 밤 10시 2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는 백지영, 박정현, 양지은, 엄지윤이 출연하는 'Song 맞은 것처럼' 특집으로 꾸며진다.

    엄지윤은 KBS 공채 마지막 개그우먼으로 유튜브 '숏박스'에 출연해 하이퍼 리얼리즘 연기를 선보이며 많은 이들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최근에는 '놀면 뭐하니?'의 프로젝트 그룹 WSG워너비 오디션에 참가, 청아한 보이스를 뽐내며 WSG워너비 멤버로 최종 합류했다.

    '라디오스타'를 처음 찾은 엄지윤은 '숏박스'와 '놀면 뭐하니?' 출연 이후 달라진 인기를 들려준다. 그는 젊은 층이 많은 거리에서 인기를 실감했다면서 최근 광고도 찍었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먼저 엄지윤은 '숏박스'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그는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콘텐츠가 1000만 뷰를 넘는다고 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제작 과정 중 난항을 겪었던 콘텐츠가 있었다고 언급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엄지윤은 즉석 하이퍼 리얼리즘 연기를 펼쳐 녹화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엄지윤은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로 합류하게 된 비하인드를 대방출한다. 이어 엄지윤은 얼굴이 공개되기 전에 정체가 들켰다고 전해 그 내막을 궁금케 한다.

    최고의 보컬리스트로 불리는 백지영과 박정현은 WSG워너비로 활동하게 된 엄지윤을 위해 보컬 꿀팁을 전수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엄지윤은 박정현과 함께 귀호강 시키는 특급 컬래버 듀엣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튜디오를 대폭소 현장으로 만든 엄지윤의 하이퍼 리얼리즘 연기는 오늘(22일) 수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백승훈 / 사진제공 MBC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