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이달소 진솔 "'퀸덤2' 촬영 중 화난 적 있어"(주간아이돌)

이달소 진솔 "'퀸덤2' 촬영 중 화난 적 있어"(주간아이돌)
입력 2022-06-22 13:39 | 수정 2022-06-22 13:39
재생목록
    '주간아이돌' 이달의 소녀가 '퀸덤2'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6월 22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썸머 스페셜 미니앨범 'Flip That(플립 댓)'으로 컴백한 이달의 소녀가 찾아온다. Mnet 경연 프로그램 '퀸덤2'를 통해 한계 없는 매력 변신에 성공한 이달의 소녀가 '주간아이돌'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이날 이달의 소녀는 서로에 대한 거침없는 폭로전은 물론, 매회 화제를 불러일으킨 '퀸덤2' 비하인드를 대방출하는 등 화려한 입담을 펼친다. '퀸덤2'에 출연해 준우승을 차지한 이달의 소녀는 경연마다 다양한 장르와 퍼포먼스를 넘나들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인정받았다.

    하지만 화려한 퍼포먼스 뒤 진솔의 잊지 못할 에피소드가 공개돼 모두를 놀라게 한다. 진솔은 '퀸덤2' 촬영 도중 눈물을 흘린 일화를 공개하며, “나에게 화가 났다”고 고백한다. 자세한 내막은 본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진솔의 얘기를 듣던 츄가 뜻밖의 한마디를 던져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는다는 후문이다. 이에 진솔 역시 당황한 표정을 감추지 못한다고.

    진솔을 충격에 빠지게 한 한마디는 6월 22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승훈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