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이달의 소녀 측 "츄 이적? 근거 없어…법적 대응 불사" [공식입장]

이달의 소녀 측 "츄 이적? 근거 없어…법적 대응 불사" [공식입장]
입력 2022-06-23 20:45 | 수정 2022-06-23 20:51
재생목록
    그룹 이달의 소녀 측이 츄의 소속사 이적설 등을 일축했다. 소속사 측은 법적 대응도 불사하겠다는 방침이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3일 이달의 소녀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측은 공식 입장을 내고 "최근 이달의 소녀 멤버 츄와 관련된 사항은 근거가 없는 내용"이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이달의 소녀 멤버들은 서로 신뢰하고 각자의 꿈을 위해 힘을 합쳐 최선을 다해 활동에 임하고 있다"며 " 이를 방해하는 어떤 사안이 발생할 시 전사적으로 방어할 것이고 법적 대응도 불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이적설과 관련해서는 "당사나 멤버 개인의 입장은 전혀 없음에도 일부 기사에서는 관계자라는 표현으로 팬들과 대중들을 혼란스럽게 하였다. 사실관계가 확인되지 않은 내용이나 당사와 멤버들의 명예가 훼손되는 일방적인 기사와 댓글 등에 적극 대응할 것임을 다시 한번 말씀드린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소속사 측은 "악의적 확대 해석 및 이를 조장하는 행위나 단순한 의견 표출을 넘어선 악성 게시물, 댓글 등에 대해서도 선처 없는 처벌로 강력하게 대응할 것임을 알려드린다"고 재차 강조했다.

    앞서 최근 한 매체는 이달의 소녀 츄가 현 소속사를 떠날 것이라고 보도해, 츄의 이적설이 대두된 바 있다.

    한편 이달의 소녀는 지난 20일 서머 스페셜 미니 앨범 '플립 댓(Flip That)'을 발매했다.

    [이하 이달의 소녀 측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입니다.

    이달의 소녀(LOONA)는 지난 20일 서머 스페셜 미니 앨범 'Flip That'(플립 댓)을 발표하고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이달의 소녀 멤버들은 서로 신뢰하고 각자의 꿈을 위해 힘을 합쳐 최선을 다해 활동에 임하고 있습니다.

    그러기에 당사는 이들의 꿈을 지지하고 멤버들이 활동에 전념할 수 있게 아낌없는 지원을 할 것이며 이를 방해하는 어떤 사안이 발생할 시 전사적으로 방어할 것이고 법적 대응도 불사할 것임을 말씀드립니다.

    최근 이달의 소녀 멤버 츄와 관련된 사항은 근거가 없는 내용이고 당사나 멤버 개인의 입장은 전혀 없음에도 일부 기사에서는 관계자라는 표현으로 팬들과 대중들을 혼란스럽게 하였습니다. 사실관계가 확인되지 않은 내용이나 당사와 멤버들의 명예가 훼손되는 일방적인 기사와 댓글 등에 적극 대응할 것임을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금주부터 시작된 서머 스페셜 미니 앨범 'Flip That' 활동에 이달의 소녀 멤버들과 당사는 최선을 다함으로써 팬들과 대중들이 염려하시지 않도록 좋은 모습 보여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악의적 확대 해석 및 이를 조장하는 행위나 단순한 의견 표출을 넘어선 악성 게시물, 댓글 등에 대해서도 선처 없는 처벌로 강력하게 대응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백승훈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