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JYP 박진영 "나연 솔로 활동, 트와이스에 큰 영향 줄 것"

JYP 박진영 "나연 솔로 활동, 트와이스에 큰 영향 줄 것"
입력 2022-06-24 11:55 | 수정 2022-06-24 11:55
재생목록
    박진영이 그룹 트와이스 나연의 솔로 활동에 큰 의미를 부여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4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페어몬트 앰배서더에서 트와이스 나연의 첫 솔로 앨범 '아이엠 나연(IM NAYEON)'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진행은 박선영 아나운서가 맡았다.

    나연의 신보 타이틀곡 '팝!'은 버블처럼 부풀어 오른 상대의 마음을 거침없이 터트리겠다는 매혹적인 메시지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특징이다. 켄지(KENZIE), 런던 노이즈(LDN Noise), 이스란 등 유명 작가진이 곡 작업에 참여했다.

    신보에는 '팝!'을 비롯해 '노 프로블럼(NO PROBLEM)(Feat. 필릭스 of Stray Kids)', '러브 카운트다운(LOVE COUNTDOWN)(Feat. 원슈타인)', '올 오어 낫띵(ALL OR NOTHING)', '캔디플로스(CANDYFLOSS)', '해피 버스데이 투 유(HAPPY BIRTHDAY TO YOU)', '노을만 예쁘다'까지 총 7곡이 수록됐다.

    이날 나연은 "박진영 대표 프로듀서님도 응원을 많이 해주셨다. '이제부터는 트와이스가 각자 개인적 활동을 하며 이뤄내는 것들이 결코 혼자만의 것이 아니라, 그 또한 트와이스에게 좋은 영향을 줄 거다'라고 해주셨다. 정말 큰 힘을 얻었다"고 귀띔했다.

    한편 나연의 신곡은 오후 1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후 오후 9시 30분 앨범 발매 기념 라이브를 연다.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25일 MBC '쇼! 음악중심', 26일 SBS '인기가요'에 연이어 출연한다. 특히 25일 오전에는 미국 인기 음악 프로그램 '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MTV Fresh Out Live)'에 출연한다.


    이호영 /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