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SF9 로운, 차기 앨범 활동 불참…"스케줄 빠듯해" [공식입장]

SF9 로운, 차기 앨범 활동 불참…"스케줄 빠듯해" [공식입장]
입력 2022-06-24 17:05 | 수정 2022-06-24 17:05
재생목록
    그룹 SF9 로운이 차기 앨범 활동에 불참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4일 SF9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팬카페를 통해 "로운이 부득이하게 이번 앨범 제작과 활동 불참을 어렵게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로운이 오랜 시간 진행돼 온 앨범 제작 기간 동안 드라마 촬영 일정이 맞물려 빠듯한 스케줄을 소화해야만 하는 불가피한 상황을 맞았다"며 "예정된 일정대로 드라마를 마무리 하면서 차기 앨범 준비를 병행하는 것과 관련해 깊은 논의 끝에 더 완성도 있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함"이라고 불참 이유를 설명했다.

    한편 로운은 최근 종영된 MBC 금토드라마 '내일'에서 최준웅 역을 맡았다.

    [이하 FNC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SF9을 향한 많은 사랑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멤버 로운의 차기 앨범 활동 관련 안내 말씀 드립니다.

    로운은 오랜 시간 진행돼 온 앨범 제작 기간 동안 드라마 촬영 일정이 맞물려 빠듯한 스케줄을 소화해야만 하는 불가피한 상황을 맞았습니다. 예정된 일정대로 드라마를 마무리 하면서 차기 앨범 준비를 병행하는 것과 관련해 깊은 논의를 거쳤고, 더 완성도 있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는 것이 옳다는 판단에 부득이하게 이번 앨범 제작과 활동 불참을 어렵게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팬 여러분께서 고대하셨을 이번 앨범에 아쉽게도 참여하지 못하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리며, SF9의 컴백을 비롯한 다방면에서의 활동에 아낌없는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백승훈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