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니콜 근황 "나만의 시간 가져"

니콜 근황 "나만의 시간 가져"
입력 2022-07-26 10:53 | 수정 2022-07-26 11:06
재생목록
    그룹 카라 출신 가수 니콜이 반가운 인사를 전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6일 니콜이 서울 중구에 위치한 크레스트72에서 새 디지털 싱글 '유에프오(YOU,F,O)'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카라 출신 니콜은 최근 JWK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활동을 예고했다. 이번 '유에프오'는 국내에선 8년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유에프오'는 새로운 사랑의 감정을 우주에 비유한 곡이다. 리듬감 있고 그루비한 멜로디 위에 니콜의 보컬이 어우러져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니콜이 작사에 참여했다.

    이날 니콜은 "8년 만에 신곡과 함께 돌아오게 됐다. 지난 몇 년간 나만의 시간을 가지면서 해외 활동을 했다. 작년부터 조금씩 국내 컴백을 준비하고 있었다"고 근황을 알렸다.

    이번 신곡에 대해 니콜은 "'유에프오'는 미확인 비행물체의 뜻과 'You will find our galaxy'라는 뜻을 동시에 지녔다. 미확인된 감정과 설렘이라는 뜻을 가지고, 새로운 설렘을 맞이했을 때 느끼는 그런 신나는 감정 등이 담겼다"며 "여름과 잘 어울리는 댄스곡에 청량함을 많이 갖고 있다"고 소개했다.

    한편 니콜의 신곡 '유에프오'는 오는 2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호영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