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호적메이트' 에릭남 삼형제, 엉망진창 한글 끝말잇기 도전

'호적메이트' 에릭남 삼형제, 엉망진창 한글 끝말잇기 도전
입력 2022-08-02 13:46 | 수정 2022-08-02 13:47
재생목록
    '호적메이트' 에릭남 삼 형제의 한글 배틀이 펼쳐진다.

    iMBC 연예뉴스 사진

    8월 2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기획 최윤정, 연출 이경원, 정겨운) 29화에서는 에릭남 삼 형제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여행 마지막 이야기가 그려진다.

    6년 만의 형제 여행을 떠났던 에릭남 삼 형제는 이날 여행 마지막을 기념하며 암스테르담 운하에서 보트 투어를 즐긴다. 이곳에서 삼 형제의 리얼한 한국어 배틀과 최후의 승자가 가려진다고 해 흥미를 자극한다.

    아직 영어가 익숙한 동생들에게 '여행 기간 한국어로 말하기'를 제안했던 에릭남은 동생들의 한국말 업그레이드 마지막 코스로'한글 끝말잇기'를 제안한다. 에디남과 브라이언남 역시 자존심을 건 끝말잇기 대결에 승부욕을 불태운다고. 막내 브라이언남은 대결 시작부터 날카로운 단어들을 던지며 "학교에서 교수님에게 배웠다"라며 폭풍 자신감을 드러내 웃음을 안긴다.

    그러나 넘치는 열정과는 다르게 삼 형제의 끝말잇기는 기상천외한 방향으로 흘러간다는 후문. 에릭남은 동생들의 엉망진창 끝말잇기 대결에 폭소를 멈추지 못한다. 암스테르담 운하를 빅재미로 물들였던 에릭남 삼 형제의 한국어 배틀은 어땠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이날 보트 투어 막바지에는 에디남과 브라이언남의 운명을 건 마지막 묵찌빠 대결까지 펼쳐진다고. 에디남은 상상 이상의 긴장감에 "월드컵 결승전 패널티킥 같다"라고 말해 폭소를 안긴다. 여행 내내 묵찌빠로 치열한 대결을 펼쳤던 두 사람 중 승자는 누구였을지 기대를 모은다.

    빅재미로 가득 찼던 에릭남 삼 형제의 한글 대결은 8월 2일 화요일 밤 9시 MBC '호적메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정민 / 사진제공 MBC '호적메이트'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