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놀면 뭐하니?' 3주간 쉬며 새 멤버 충원 [공식입장]

'놀면 뭐하니?' 3주간 쉬며 새 멤버 충원 [공식입장]
입력 2022-08-02 15:26 | 수정 2022-08-02 15:27
재생목록
    '놀면 뭐하니?'가 3주간 휴식을 선언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MBC '놀면 뭐하니?' 제작진은 2일 공식 입장을 통해 "3주년을 맞이해 시청자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3년을 꽉 채워 달려온 '놀면 뭐하니?'는 8월 6일 방송 이후 3주간 앞으로의 날들을 준비하는 시간을 갖고자 한다"라며 3주간 스페셜 방송으로 대체됨을 알렸다.

    제작진은 "새로운 멤버 충원과 다양한 특집을 고민하며 알차게 보내겠다"는 약속을 시청자들에게 했다.

    '놀면 뭐하니?'는 지난 2019년 7월 27일 첫 방송을 했다. 방송 초반에는 유재석 혼자서 카메라를 들고 방송을 한 '릴레이 카메라'를 시작으로 '조의 아파트', '대한민국 라이브', '뽕포유', '유플래쉬'를 이어 유재석의 부캐 전성시대를 이끌었다. 이후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이미주의 5인 체재로 운영되었다. '놀면 뭐하니?' 방송을 통해 싹쓰리, 환불원정대, MSG워너비, WSG워너비 등이 크게 인기를 끌며 화제가 된 바 있다.

    이하는 제작진의 입장문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놀면 뭐하니?' 제작진입니다.
    지난 2019년 7월 27일 첫 방송된 '놀면 뭐하니?'가 3주년을 맞이하게 됐습니다. 많은 날들을 함께해 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3년을 꽉 채워 달려온 '놀면 뭐하니?'는 오는 8월 6일 방송 이후 3주간 앞으로의 날들을 준비하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이에 '놀면 뭐하니?'는 3주간 스페셜 방송으로 대체됩니다. 새로운 멤버 충원과 다양한 특집을 고민하며 알차게 보내겠습니다.
    8월 6일 방송에서는 'WSG워너비 콘서트'가 마무리됩니다. 여러분 덕분에 현실이 된 기적의 무대, 마지막까지 애정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9월 3일 토요일 오후 6시 25분에 기분 좋은 웃음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남은 여름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김경희 / 사진제공 MBC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