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비밀의 집' 이영은, 박충선 사고 영상 확보...강별에 “넌 끝났어”

'비밀의 집' 이영은, 박충선 사고 영상 확보...강별에 “넌 끝났어”
입력 2022-08-02 19:44 | 수정 2022-08-02 19:44
재생목록
    이영은이 박충선의 사고 현장 영상을 확보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2일(화)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비밀의 집' 80회에서는 백주홍(이영은)이 남태희(강별)을 경찰에 신고했다.

    이날 백주홍은 우지환(서하준)이 자리를 비운 사이 백상구(박충선)가 옥상에서 쓰러졌을 당시 영상을 갖고 있다는 목격자의 전화를 받는다.

    우연히 이를 듣게 된 남태희는 한발 먼저 약속 장소로 찾아가 “사례는 충분히 할 테니 영상 주시겠어요? 부탁드릴게요. 제가 조금 급해서요 영상부터 주세요”라고 요청한다.

    제보자를 만난 백주홍은 영상을 남태희가 가져갔음을 확인하곤 남태희를 쫓아가 “니가 끝까지 이런 짓을 해? 어떻게 이걸 빼돌릴 생각을 해? 너 같은 건 지옥불도 아까워”라고 분노하며 영상을 빼앗는다.

    이어 “살인사건 영상이 있어서 신고하려는데요”라고 경찰에 신고 전화를 한 백주홍은 남태희에게 “넌 끝났어”라고 한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영상 또 뺏기는 줄”, “남태희도 참 뻔뻔하다. 함숙진 핏줄 다워”, “빨리 범인 밝혀져라”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사라진 엄마의 흔적을 쫓는 흙 수저 변호사가 세상과 맞서 싸우기 위해 자신을 둘러싼 비밀 속으로 걸어 들어가는 치밀한 복수극 MBC 일일드라마 ‘비밀의 집’은 매주 월~금 오후 7시 5분 방송된다.



    백아영 / 화면캡처 MBC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